매일신문

9월 2일 케이블·위성 미리보기

동생 죽음에 대한 진실은

⊙겟 카터(MBC무비즈 2일 밤 9시) 스티븐 T. 케이 감독, 실베스터 스탤론·미란다 리차드슨 주연(2000년작). 테드 루이스의 소설 '잭의 귀향'을 원작으로 1971년에 제작된 동명의 영국 히트 작을 리메이크 한 작품. 실베스터 스탤론이 라스베이거스의 냉혹한 해결사로 등장한다. 잭 카터는 동생의 장례식에 참석하고자 고향인 시애틀로 돌아온다. 카터는 동생의 죽음에 모종의 음모가 있음을 알고 진실을 추적해 간다.

전도연 파격적 베드신 화제

⊙해피엔드(수퍼액션 2일 밤 11시)= 정지우 감독, 주진모·전도연·최민식 주연(1999년작). 단편영화 '생강'으로 국내 영화제에서 인정을 받았던 정지우 감독의 장편 데뷔작. 전도연이 파격적인 연기변신으로 베드신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멜로영화. 실직자인 남편과 커리어우먼인 아내 그리고 그녀의 정부가 꿈꾸는 각자의 욕망과 그 속에서 바라는 자신들만의 해피엔드를 그리며 현대 가정의 어두운 이면을 보여준 영화다.

생존 위한 다양한 방법 살펴

⊙동물들의 생존병기, 그들만의 생존 전략(Q채널 2일 밤 9시)= 동물들에게는 몸에 맞는 특별한 생존전략이 있다. 매복의 명수인 바다 악어, 튼튼한 이빨과 강한 턱을 가진 하이에나 등은 자연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신의 무기를 사용한다. 그러나 코끼리나 아이벡스 등은 과시나 암컷을 차지하는데 자신의 무기를 사용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