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9월 13일 케이블·위성 미리보기

아내 살해범 누명 쓴 의사

⊙도망자(OCN 13일 밤 10시)=앤드류 데이비스 감독, 해리슨 포드·토미 리 존스·줄리안 무어 주연(1993년 작). 60년대 TV 드라마를 재구성하여 만든 액션 스릴러영화. 아내를 살해한 범인으로 누명을 쓴 의사가 경찰에 쫓기면서 스스로 범인을 찾아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형사 역의 토미 리 존스는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의사인 리차드 킴블은 아내인 헬렌과 시카고 근교 고급 주택가에 살고 있다. 어느 날, 괴한이 침입해 헬렌을 죽이는데….

부패형사로 취급당하는 고참

⊙투캅스 2(XTM 13일 밤 9시55분)=강우석 감독, 박중훈·김보성 주연(1996년 작). 1편에서 부패한 선배 형사를 그렇게도 경멸하던 후배 형사가 이제는 자기의 후임에게 똑같이 취급당한다. 우리가 살고 있는 오늘의 사회 한 단면을 유쾌하게 꼬집는 액션 블랙코미디영화. 전편에서 성실했던 강 형사도 이제는 세태에 물든 고참 형사가 되었다. 그의 파트너로 새로 부임해 온 이 형사는 옛날의 강 형사와 마찬가지로 경찰대학 수석졸업생인 강직한 형사이다.

'로스트치킨 샌드위치' 만들기

⊙빅마마 오픈키친(올'리브 네트워크 13일 밤 11시)=쿠킹 토크쇼 '빅마마 오픈키친'의 세 번째 시리즈. 진행자와 방청객이 음식을 만들며 삶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라이브 토크쇼로 편안한 진행이 돋보이는 푸드 스타일리스트 '이혜정'의 또 다른 변신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시간에는 닭고기로 만든 영양간식 '로스트치킨 샌드위치'를 맛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