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살해범 누명 쓴 의사
⊙도망자(OCN 13일 밤 10시)=앤드류 데이비스 감독, 해리슨 포드·토미 리 존스·줄리안 무어 주연(1993년 작). 60년대 TV 드라마를 재구성하여 만든 액션 스릴러영화. 아내를 살해한 범인으로 누명을 쓴 의사가 경찰에 쫓기면서 스스로 범인을 찾아 사건을 해결해 나간다. 형사 역의 토미 리 존스는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의사인 리차드 킴블은 아내인 헬렌과 시카고 근교 고급 주택가에 살고 있다. 어느 날, 괴한이 침입해 헬렌을 죽이는데….
부패형사로 취급당하는 고참
⊙투캅스 2(XTM 13일 밤 9시55분)=강우석 감독, 박중훈·김보성 주연(1996년 작). 1편에서 부패한 선배 형사를 그렇게도 경멸하던 후배 형사가 이제는 자기의 후임에게 똑같이 취급당한다. 우리가 살고 있는 오늘의 사회 한 단면을 유쾌하게 꼬집는 액션 블랙코미디영화. 전편에서 성실했던 강 형사도 이제는 세태에 물든 고참 형사가 되었다. 그의 파트너로 새로 부임해 온 이 형사는 옛날의 강 형사와 마찬가지로 경찰대학 수석졸업생인 강직한 형사이다.
'로스트치킨 샌드위치' 만들기
⊙빅마마 오픈키친(올'리브 네트워크 13일 밤 11시)=쿠킹 토크쇼 '빅마마 오픈키친'의 세 번째 시리즈. 진행자와 방청객이 음식을 만들며 삶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라이브 토크쇼로 편안한 진행이 돋보이는 푸드 스타일리스트 '이혜정'의 또 다른 변신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시간에는 닭고기로 만든 영양간식 '로스트치킨 샌드위치'를 맛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