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 삼남매-엄마 상봉
⊙비밀남녀(MBC 4일 밤 9시55분)= 영지와 영구, 영민은 엄마를 만나러 제주도로 간다. 도경은 준우에게 영지가 엄마를 만나러 제주도에 간 사실을 알려주고 제주도에서 전시회 일이 있던 준우는 기쁜 마음에 제주도로 간다. 준우는 영지와 함께 공연을 보고 데이트를 즐긴다. 아미는 준우도 제주도에 갔다는 사실을 알고 마음이 편하지 않고 드디어 영지 삼남매는 엄마를 만나는데….
세나, 윤수에 감정 폭발
⊙웨딩(KBS2 4일 밤 9시55분)= 진희와 세나의 옛 사진을 발견한 윤수는 진희의 설명에도 불구하고 자신들 넷 사이에 얽힌 관계에 충격을 받는다. 승우는 결혼에 대한 회의를 가지고 그런 승우의 모습에 윤수는 마음의 결심을 굳힌다. 세나는 승우와 윤수가 만났다는 사실을 알고 감정이 폭발한다.
백제 태자 목라수 찾아와
⊙서동요(TBC 4일 밤 9시55분)= 나이테와 병부일지를 비교해 보던 장은 습기 때문에 병이 들었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온돌을 발명한다. 선화공주는 비옥한 땅 만드는 법으로 아버지 진평왕의 신임을 얻고 진각사로 거처를 옮겨 장과 가까이 지낸다. 백제 아좌태자는 암살자들을 피해 목라수를 찾아온다.
최고의 건강비결 '걷기'
⊙생로병사의 비밀(KBS1 4일 밤 10시)= '걷기 혁명, 530-1부 걷기, 암·당뇨를 이긴다' 편. 최근 미국 타임스지는 최고의 건강비결로 걷기를 제시했다. 일주일에 5번 하루 30분씩 걸으면 심장질환, 당뇨병, 골다공증 등 만성질환의 발병을 낮추고 관절염, 고혈압, 우울증, 암 예방과 치료에도 상당한 역할을 한다는 연구 결과들이 발표되고 있다. 규칙적인 걷기 운동의 효과를 확인해본다.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