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남녀(MBC 10일 밤 9시55분)= 아미는 준우가 연주회에 같이 갈 수 없다고 하자 도경에게 전화하고 도경은 신이 나서 아미에게 달려간다. 영지는 준우에게 제주도에서 만난 사람은 친 엄마가 아니었다고 말하고 준우는 애써 실망한 표정을 숨긴 채 돌아선다. 영지는 준우가 말했던 친구 모임에 가기 위해 큰맘 먹고 원피스를 산다. 그러나 준우는 아미에게 모임에 함께 가자고 하는데….
⊙심야스페셜(MBC 11일 0시25분)= '2005 명태 실태보고서' 편. 지구의 온난화로 명태가 사라진 자리에 식인상어와 거대 가오리가 등장하면서 우리 앞 바다에는 어종의 변화를 가져왔다. 명태가 사라진 원인과 러시아 베링해 현장에서 러시아 선원들과 함께 조업하는 우리 선원들의 조업상황을 살펴본다.
⊙웨딩(KBS2 10일 밤 9시55분)= 서로에게 믿음을 잃어버린 세나와 승우는 쉽게 관계를 회복하지 못한다. 숙희의 병세가 심각한 걸 안 세나는 울음을 터뜨리고 승우는 그런 세나를 보며 마음의 위안을 얻는다. 승우를 위해 몰래 생일파티를 준비해오던 세나는 윤수와 만나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이야기한다.
⊙서동요(TBC 10일 밤 9시55분)= 부여선은 위덕왕과 아좌태자가 죽으면 자신이 위험해진다는 것을 알고 아좌태자를 호위하는 것처럼 행동한다. 장의 꾀로 아좌태자는 무사히 궁으로 돌아오고 위덕왕은 장이 시공한 온돌로 병세가 호전된다. 장은 곁에 두려는 아좌태자의 호의를 사양하고 선화공주를 만나기 위해서 밤을 새우며 산을 넘는다. 선화공주는 기다림에 지쳐 궁으로 돌아가려고 하는데….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