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소나기(MBC 19일 밤 9시55분)=퇴원을 한 규은은 윤재가 자신을 위해 지은 집을 보고 감동한다. 뉴스를 통해 규은이 깨어난 것을 안 연서는 허둥지둥 윤재를 찾아 작은 섬을 헤맨다. 연서를 위해 반지를 사온 윤재는 규은이 깨어났다는 소식에 반지를 떨어뜨리고 연서는 묵묵히 짐을 꾸리기 시작한다. 윤재는 규은이 해맑게 웃으며 자신을 맞이하자 그 앞에 엎드려 소리내어 운다.
⊙장밋빛 인생(KBS2 19일 밤 9시55분)=순이는 의사를 찾아가 자신이 완치된 것이 아니란 사실을 확인한다. 박사는 영이의 소개로 왔다면서 순이를 찾아와 진료를 한다. 시댁 식구들은 순이네 집에서 억만이 돌잔치를 준비하다 순이와 한바탕 싸움을 한다. 그제야 성문은 끝순에게 순이의 암 수술 사실을 밝힌다.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TBC 19일 밤 9시55분)=정표는 봉심이 행사책임자에게 모욕을 당하자 분을 참지 못하고 시비가 붙는다. 정표로부터 봉심의 처지를 듣게 된 세비는 오빠 회사의 행사에 봉심을 추천한다. 순애는 봉심의 적금통장을 해약해 장사에 나선다. 엄마의 행동을 의심스러워하던 봉심은 통장이 없어진 것을 아는데….
⊙환경스페셜(KBS1 19일 밤 10시)='시프린스호 사고 10년, 지워지지 않은 흔적들' 편. 막대한 경제적 피해를 일으키고 여수해역뿐만 아니라 남해안 일대를 크게 오염시켰던 시프린스호 사고 10년 만에 사건현장을 다시 찾았다. 유조선 기름유출 사고가 남해바다에 미친 영향은 무엇이고 대형 기름유출사고 예방을 위한 대책은 무엇인지 살펴본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