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자(TBC 9일 오후 8시55분)=첫 회. 재래시장에 간 지수(심혜진)는 싸고 좋은 물건을 사려고 상인들과 흥정한다. 선녀(윤미라)는 아줌마 티를 내며 사는 딸을 보며 자신을 좀 가꾸라고 조언한다. 재민(장동직)은 세정(오윤아)이 입국하는 공항으로 가 반갑게 맞이한다. 지수와 재민은 결혼기념일에 바닷가로 여행을 떠난다. 지수는 혼자 등대로 갔다가 도연(정성환)을 만난다.
⊙별난 여자 별난 남자(KBS1 9일 오후 8시25분)=석현은 자신이 종남에게 상처를 준 것을 알고 심란해진다. 나라는 석현과 종남이 놀이동산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놀란다. 종남과 석현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고 각자 정리하려 한다.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본 나라는 석현 앞에서 종남의 따귀를 때린다.
⊙EBS 스페셜(EBS 9일 밤 11시5분)=아이를 낳고 기르는 일이 쉽지 않지만 아이들 때문에 살아갈 힘을 얻는 존재가 우리이다. 맞벌이 부부가 늘고 여성의 육아부담이 가중되면서 대한민국은 저출산이라는 문제에 직면해 있다. 우리나라의 저출산 위기가 비롯된 원인과 그 대안을 살펴보고 해법을 알아본다.
⊙금요영화천국(MBC 10일 0시55분)='내 사랑 싸가지'편. 신동엽 감독, 하지원·김재원 주연(2003년 작). 인터넷소설을 원작으로 고3 여고생이 외제차 변상을 위해 100일간 차 주인인 대학생에게 노비 계약을 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영화. 무늬만 고3 학생 하영은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돌아오던 길에 발에 밟힌 콜라 캔을 차며 화풀이를 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