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중앙로역 및 지하상가와 직접 연결된 동성로 '파티'는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는 매장으로 구성돼 있고, 지상 6~9층은 아이맥스영화관을 포함한 CGV 12개관이 들어선다. 대구에 첫 선을 보이는 CGV가 바로 이곳에 자리잡는다.
파티는 엄격해진 새 분양법에 따라 전국 최초로 분양 승인을 얻은 초대형 멀티복합상가. 특히 투자 안전성에서 뛰어나다고 파티 관계자는 밝혔다. 분양대행사인 ㈜베스코엔지니어링 정태선 본부장은 "세계적인 투자은행으로부터 5천500만 달러에 이르는 외자를 유치, 분양단계부터 100% 토지 매입을 완료한 상태에서 점포 분양에 나섰다"며 "아울러 생보부동산신탁이 대리사무 및 신탁업무를 담당하고, 한라건설이 책임준공을 보증함으로써 투자 원금은 이중 삼중으로 안전하하게 관리된다"고 했다.
파티의 장점 중 하나는 뛰어난 집객 능력. CJ CGV 12개관와 e-스포츠 상설경기장 및 해외 유명브랜드 할인매장이 바로 그것이다. 멀티플렉스 영화관의 대표 브랜드인 CGV가 대구·경북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맥스영화관도 파티에 들어선다. 서울 63빌딩에서 보아왔던 아이맥스에 비해 한차원 높은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9층 일부분의 층고를 기준층보다 5.5m 높게 설계했다. 아울러 액션영화의 실감나는 사운드와 화질을 그대로 전달하는 DMR(Digitally Re-Mastered) 버전을 선택한 것도 장점이다.
파티 4층에는 전용면적 200평 규모로 e-스포츠 상설경기장도 들어선다. (사)한국e스포츠협회가 무상 임대받아 각종 프로게임과 관련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또 2층에 들어서는 해외유명브랜드 할인매장도 선진적인 매장관리시스템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유명브랜드를 선보임으로써 대구의 명품족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층별 특색에 맞게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레드망고, 던킨도너츠 등을 포함한 60여개 브랜드를 이미 유치해 놓음으로써 상가 활성화를 앞당길 예정이다.
시행사인 ㈜동양비전 김병하 대표는 "2년여에 걸쳐 동성로 파티 개발을 준비해 오면서 가장 심혈을 기울인 부분이 바로 상가 활성화"라며 "이를 위해 마케팅전문그룹인 ㈜동양글로벌을 이미 설립, 오픈 이후를 대비하고 있다"고 했다. 문의 053)425-4200.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