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강 진출 기원 야참세트
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은 식품관 안내데스크에서 한국축구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1천6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야참세트를 사은선물로 증정한다. 22일까지 매일 5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영수증 추첨을 통해 맥주, 컵라면, 건과류, 스넥류 등으로 구성된 야참세트를 본점 600명, 프라자점 1천 명에게 선물한다. 또 한국팀 경기 전날인 18일, 23일 스포츠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페이스 페인팅' 행사를 하고, 구매영수증 제시 고객 중 100명에게 응원 두건을 선물한다.
아파트 샘플하우스 운영
대구백화점은 신규 아파트 입주고객을 위해 가전, 가구,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는 '샘플하우스- 보여주는 집'을 북구 침산동 코오롱 하늘채에서 8월 초순까지 운영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최신형 가전제품과 가구, 생활용품 등으로 집안을 꾸며 인테리어 트렌드를 보여주고, 현장에서 전문가 상담서비스도 한다. 또 샘플하우스에 진열된 가구와 인테리어 상품 구매시 최고 30% 할인한다.
어린이 경제 체험전 초대권 발부
동아백화점은 전점 아동매장에서 매일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대구엑스코 '어린이 경제 체험전' 초대권 1천장을 나눠준다. 이번 체험전은 23일부터 8월17일까지 열리며, 동아백화점 카드 고객 또는 클럽 아이사랑 회원에게 5천 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쇼핑점과 수성점은 엑스코 전시장을 오가는 셔틀버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장마 대비 상품전
동아백화점은 22일까지 장마 대비 상품전을 진행한다. 습기제거제 및 방향제 등을 최고 4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며,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1+1, 2+1 등의 추가 증정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또 세탁세제를 비롯해 샴푸, 바디용품 등도 함께 할인 판매하며, 냉면류와 만두, 초밥재료 등의 먹을거리 상품도 최고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전시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18일까지 아마추어 작가들의 창작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전시한다. 대구·경북 작가들의 삽화, 일러스트, 캐릭터 등 다양한 창작 애니메이션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또 상인점은 18일 오후 2시, 4시 8층 스카이파크에서 어린이 인형극장 '빨간모자'를 공연한다. 공연후 어린이와 인형이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기념품도 증정한다.
댓글 많은 뉴스
"尹 지지율 46% 나와…2030 지지율도 40%대 ↑"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