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의 기억
★ 장르: 드라마
★ 감독: 츠츠미 유키히코
★ 출연: 와타나베 켄
★ 상영시간/등급: 121분, 12세관람가
★ 줄거리: 광고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으며 열심히 살아가는 사에키는 가정에서도 좋은 남편이자 아버지다. 하지만 자신이 점점 기억을 잃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느끼게 된다. 건망증인줄만 알았던 일들이 증세가 심각해지면서 길을 잃고, 사람들의 이름 마저 잊어가게 된 것. 기억을 붙잡고 싶은 사에키는 아내와 단둘이 지내며 자신의 변화를 받아들인다. 사랑하는 아내 에미코는 그의 옆에서 언제나 함께할 것을 약속한다. 동명의 책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기억을 잃어가는 주인공을 통해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게 한다.
못말리는 결혼
★ 장르: 코미디
★ 감독: 김성욱
★ 출연: 김수미/임채무/유진
★ 상영시간/등급: 115분, 15세 관람가
★ 줄거리: 지만의 외동딸 은호와 강남 큰손 말년의 외아들 기백이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진다. 양쪽 부모님의 허락을 받기 위해 갖은 수단을 동원하지만 모두 실패로 끝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집안의 사돈 맺기 과정이 코믹하게 그려진다.
용호문
★ 장르: 액션
★ 감독: 엽위신
★ 출연: 견자단/사정봉/여문락
★ 상영시간/등급: 89분, 12세관람가
★ 줄거리: 정의를 수호하기 위해 설립된 용호문, 창립자 무림고수 왕복호의 가르침 아래 두 아들 소룡과 소호 역시 무예와 정의를 익히지만 소룡이 떠나면서 형제는 이별한다. 범죄조직에 가담하게 된 소룡은 조직들간의 싸움이 있던 날 동생 소호와 적이 되어 맞닥뜨린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틀 연속 '소신 정치' 선언에…여당 중진들 '무모한 관종정치'
국가 위기에도 정쟁 골몰하는 野 대표, 한술 더뜨는 與 대표
비수도권 강타한 대출 규제…서울·수도권 집값 오를 동안 비수도권은 하락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김건희 특검법, 대통령 거부로 재표결 시 이탈표 더 늘 것" 박주민이 내다본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