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 벅
★ 장르:드라마
★ 감독:필 모리슨
★ 출연:에이미 아담스/엠베스 데이비츠
★ 상영시간/등급:106분, 18세 관람가
★ 줄거리:매들린은 일 때문에 근처에 왔다가 처음으로 시댁을 방문하기로 한다. 그러나 퉁명스럽고 강한 성격의 시어머니 페그와 조용한 시아버지 유진, 신경질적인 시동생 조니와의 만남은 시작부터 불안하다. 매들린은 나름의 노력을 기울이지만 물에 기름을 탄 듯 시댁 식구들과 좀처럼 섞이지 못한다. 게다가 시댁 가족들도 그리 화목해 보이지는 않는다.
가족들 사이의 애증과 상처를 그린 이 영화는 소소한 해프닝을 통해 유머감각을 보여주면서도 시종일관 차분하고 냉정해 묘한 분위기를 낸다.
씨 노 이블
★ 장르:공포
★ 감독:그레고리 다크
★ 출연:글렌 제이콥스
★ 상영시간/등급:83분, 18세 관람가
★ 줄거리:오랫동안 폐허가 된 블랙웰 호텔에 온갖 범죄를 저지른 8명의 10대들이 사회 봉사 명령을 받고 끌려온다. 이들은 어떻게 하면 호텔을 탈출할 수 있을까 궁리한다. 그러나 방문을 열 때마다 구역질나는 냄새의 해골들이 쏟아져 나오자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감하고 몸을 피하려는 순간 일행 중 하나씩 알 수 없는 큰 물체에게 끌려가 처참하게 죽임을 당한다.
모차르트와 고래
★ 장르:코미디
★ 감독:페테르 내스
★ 출연:조쉬 하트넷/라다 미첼
★ 상영시간/등급:93분, 12세 관람가
★ 줄거리:천재적인 감각을 갖고 태어난 도널드는 아스퍼거 증후군을 갖고 있다. 그는 자폐증 지역 모임을 이끌어 나가는데, 이 모임 사람들은 그들의 관심 밖의 일들에 대해 잘 생각하지 못한다. 이 모임에 새 멤버 이사벨이 찾아오는데, 미술과 음악에 뛰어난 소질을 갖고 있는 매력 있는 아가씨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이틀 연속 '소신 정치' 선언에…여당 중진들 '무모한 관종정치'
국가 위기에도 정쟁 골몰하는 野 대표, 한술 더뜨는 與 대표
비수도권 강타한 대출 규제…서울·수도권 집값 오를 동안 비수도권은 하락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김건희 특검법, 대통령 거부로 재표결 시 이탈표 더 늘 것" 박주민이 내다본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