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동부권 최대규모의 고품격 패션아울렛 '그랜드애비뉴(사진)'가 31일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옆에 문을 연다.
그랜드애비뉴(대표 장만수)는 100여 개 브랜드를 둔 패션아울렛으로 톱브랜드 제품을 연중 30~80%까지 할인 판매하며, 제휴카드 발급으로 다양한 혜택까지 준다.
또 '그랜드애비뉴'와 홈에버 포항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및 CGV 포항점 영화관람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LG빅플러스·LG레이디카드 등 제휴카드를 발급하는 것은 물론 자체 보너스카드도 만들어 적립포인트를 상품교환권으로 돌려주는 '적립포인트제'를 도입했다.
동시주차 1천 대가 가능한 건물에 CGV영화관과 대형마트 홈에버가 함께 입점해 있으며 문화·휴식과 쇼핑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그랜드애비뉴'는 오픈을 기념, 통기타·관악·현악3중주 등 테마별 작은음악회와 비보이·밸리댄스도 선보인다.
5만 원 이상 구매객을 대상으로 네일아트와 헤나문신 서비스, 일정금액 이상 구매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갖는다.
한편 '그랜드애비뉴(www.grandavenue.co.kr, 054-276-8900)'는 오픈 축하 화환 대신 쌀이나 성금을 받아 홀몸노인, 소년소녀가장 등에게 기증키로 했다.
황재성기자 jsgold@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