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은 19일 수성구 두산동 '수성 화성 파크 드림'을 분양한다.
재건축 단지인 '수성 파크 드림'은 전체 373가구 중 일반 분양은 101가구로 115㎡ 형이 63가구 145㎡ 형이 30가구며 194㎡ 형 8가구로 구성돼 있다.
'수성 파크 드림'의 최대 장점은 뛰어난 주변 환경과 조망권을 들 수 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수성 파크 드림은 해발 112m 법이산 자락에 위치해 있어 최고층 높이가 일반 아파트 60층에 해당돼 수성 못이나 주변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며 "교통 입지 또한 지산 범물 대곡간 4차순환도로 진입로가 단지 남편에 개설될 예정으로 향후 달서구와 수성구를 연결하는 관문에 위치하게 된다."고 밝혔다.
또 조기 착공이 확정된 지하철 3호선 두산오거리역과 지산네거리역(가칭)이 인접해 더블 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는 것도 회사 측의 설명.
학군은 단지 바로 옆에 수성고와 능인고, 대구과학고, 지산중, 지산초, 용지초등 등이 있으며 쇼핑센터와 영화관 등 생활 편의 시설이 풍부한 지산·범물 생활권이라는 것도 단지 장점으로 꼽힌다.
분양조건은 계약금 5%, 1년간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 가구당 동아스포츠센터 1년 정기회원권을 지급한다.
화성산업 주택사업본부장 도훈찬 이사는 "마감재와 디자인을 입주자가 선택할 수 있는 이지오더시스템을 채택해 입주자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수성못과 법이산을 함께 접한 배산 임수의 입지"라고 밝혔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황금네거리. 분양문의 053)768-2111.
이재협기자 ljh2000@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