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비가 전 남자친구 유모 씨의 협박에 힘들어하고 있다는 사실에 이어 그녀가 유모 씨와 사귈 당시 가수 H군과도 만나 양다리를 걸쳤다는 비난을 받고 있다. 아이비에게 은밀한 동영상을 인터넷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해 경찰에 구속된 유모 씨는 "아이비와 사귈 당시 자신 말고 다른 남자가 있었다는 사실에 분개해 이와 같은 일을 저질렀다."고 고백했다. O양 비디오 사건에 이어 아이비 역시 이와 비슷한 사건의 피해자라고 동정하는 네티즌들이 있는 반면 아이비가 양다리를 걸쳐 잘못했다라고 비난하는 네티즌들도 있었다.
삼성 구조조정본부 법무팀장을 지냈던 전 김용철 변호사가 지난달 29일 천주교 정의구현사제단을 통해 삼성그룹의 비자금 의혹에 관한 문제를 집중 제기했고, 지난 5일에는 기자회견을 열어 의혹에 관한 문제를 사회에 일파만파로 전했다. 김용철 변호사는 삼성 비자금 의혹 사건을 크게 8가지로 나눠 하나씩 차근차근 공개해 언론과 국민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2002년 대선 자금 의혹, 에버랜드 재판부 로비 및 증인 진술 조작 의혹 등 많은 사건들이 그의 입을 통해 드러났다. 한편 삼성은 지난 6일 김용철 변호사의 비자금 의혹제기 내용에 대해 조목조목 반박하고 나섰다.
최근 박철과 이혼 소송 중인 탤런트 옥소리가 현재 릴레이식으로 경찰조사를 받고 있다. 박철이 옥소리를 간통혐의로 고소했고 옥소리는 이에 대해 박철이 말한 것과는 다른 사유가 있다고 맞서 둘의 증언이 맞지 않기 때문이다. 이들의 수사를 담당하고 있는 일산경찰서는 이혼에 대한 상반된 주장이 계속될 경우 대질심문까지 갈 수 있다고 전했다.
지난 5일 탤런트 홍성민 씨가 30년 동안 앓아온 당뇨병 합병증으로 숨졌다. 그는 2004년 당뇨병 합병증으로 시력을 잃어 연기활동을 중단했으며 최근에는 영화 '펀치레이디'에 출연해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홍 씨는 1976년 MBC 특채 탤런트로 연기생활에 입문해 40여 년간 '사랑과 진실', '3김시대'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해 소탈한 아버지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가 세계적인 UCC 전문 사이트 유튜브에서 영어권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태왕사신기는 'Legend, Great king'으로 소개돼 영어권 네티즌들으로부터 상당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특히 화려한 컴퓨터 그래픽 등의 영상미를 특징으로 꼽으며 자막을 올려 달라는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K-1 선수 최홍만과 최근 듀엣 '미녀와 야수' 그룹을 결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모델 강수희가 네티즌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슈퍼모델 출신답게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녀는 메인보컬을 맡고 최홍만은 랩을 맡아 본격적인 가수 활동이 다음달 8일부터 시작된다. 그들은 각종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채로운 춤과 프로모션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탤런트 우희진과 6년째 열애중인 동료 탤런트 이성용은 최근 이들의 열애설 덕분에 네티즌들에게 이름이 알려졌다. 간간이 주연과 조연을 넘나들며 드라마에 출연했던 그는 우희진과 6년 전 아침 드라마에서 처음 만나 애정을 싹 틔웠다. 우희진은 그동안 자신의 열애설에 대해 묵묵부답이다가 최근 SBS 야심만만에서 이성용과 사귄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지난달 31일 한가인의 남편 연정훈이 군생활을 마치고 집으로 복귀했다. 이날 연정훈은 그동안 아내 한가인의 내조에 깊은 고마움을 드러냈다. 연정훈이 한가인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자 많은 네티즌들은 한가인의 미니홈피를 찾아 그들의 애정을 부러워했다. 두 사람은 2003년 KBS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 함께 출연한 뒤 결혼에 성공했다.
지난 5일 배우 추상미와 웨딩마치를 올린 뮤지컬 배우 이석준이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의 대상이 되고 있다. 서울예대를 졸업한 이석준은 1996년 연극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해 '노틀담의 꼽추', '아이다'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하여 뮤지컬 분야에서 상당히 인지도가 높은 배우이다. 지난 1월에는 그가 출연했던 '헤드윅' 공연에서 추상미에게 프러포즈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넥슨의 사이드 스크롤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 스토리는 최근 수많은 게임유저들에게 상당히 호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메이플 스토리의 강점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것. 나이 든 사용자들도 간단한 조작 키로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고안됐다. 이 게임은 전투를 통해 경험치를 얻어 레벨을 올려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롤 플레잉 게임이다.
정리=모현철기자 momo@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