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LG디스플레이·LG마이크론·실트론·LG필립스디스플레이·LG이노텍·루셈 등 구미지역 LG 7개 자매사들로 구성된 LG경북협의회가 개최한 '제8회 LG청소년 드림 페스티벌'이 24일 구미 박정희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 대회는 매년 1만여명의 청소년들이 선수·관람객으로 참여, 젊음의 건전한 끼를 마음껏 발산하면서 청소년 문화마당 및 연예인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날 대회에는 구미 금오종합사회복지관, 다올 지역아동센터 등의 청소년 100여명도 자리를 함께해 사랑 나눔의 의미를 보탰다.
이날 예선에 참가한 250여개 팀 중 본선 무대에 오른 그룹댄스 6개팀, 가요 8개팀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들을 마음껏 뽐냈으며 인기가수 이승기, 샤이니, VOS, 바비킴, 김현정 등이 출연해 열기를 고조시켰다. 또 가수 김장훈·정광태씨가 함께 출연해 범시민 독도사랑 캠페인을 전개, 호응을 얻었다.
LG경북협의회 박영용 사장은 "청소년들이 LG를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이를 개발, 그 꿈을 키워나갈 수 있다면 그보다 큰 보람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원, 금상 15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70만원, 기타 50만원씩의 장학금이 각각 전달됐다.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가요 부문 ▷대상 권민성 등 8명(김천예술고) ▷금상 HAZE ▷은상 이재혁(구미 현일고) ▷동상 배민희(구미 현일고) ▷장려상 네이머크루(한영진 등 5명) ▷인기상 TNT(조경윤·임현우) ▷특별상 양성원 등 3명(대구예술대) ▷엑스켄버스상 김도형·남주형 ◆그룹댄스 부문 ▷대상 You can crew(구미연합팀) ▷금상 GB+UK ▷은상 버전1 ▷동상 X-Man ▷장려상 SPOT ▷특별상 디 댄스걸. 구미·이창희기자 lch888@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