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LG디스플레이·LG마이크론·실트론·LG필립스디스플레이·LG이노텍·루셈 등 구미지역 LG 7개 자매사들로 구성된 LG경북협의회가 개최한 '제8회 LG청소년 드림 페스티벌'이 24일 구미 박정희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 대회는 매년 1만여명의 청소년들이 선수·관람객으로 참여, 젊음의 건전한 끼를 마음껏 발산하면서 청소년 문화마당 및 연예인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이날 대회에는 구미 금오종합사회복지관, 다올 지역아동센터 등의 청소년 100여명도 자리를 함께해 사랑 나눔의 의미를 보탰다.
이날 예선에 참가한 250여개 팀 중 본선 무대에 오른 그룹댄스 6개팀, 가요 8개팀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들을 마음껏 뽐냈으며 인기가수 이승기, 샤이니, VOS, 바비킴, 김현정 등이 출연해 열기를 고조시켰다. 또 가수 김장훈·정광태씨가 함께 출연해 범시민 독도사랑 캠페인을 전개, 호응을 얻었다.
LG경북협의회 박영용 사장은 "청소년들이 LG를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이를 개발, 그 꿈을 키워나갈 수 있다면 그보다 큰 보람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원, 금상 150만원, 은상 100만원, 동상 70만원, 기타 50만원씩의 장학금이 각각 전달됐다. 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가요 부문 ▷대상 권민성 등 8명(김천예술고) ▷금상 HAZE ▷은상 이재혁(구미 현일고) ▷동상 배민희(구미 현일고) ▷장려상 네이머크루(한영진 등 5명) ▷인기상 TNT(조경윤·임현우) ▷특별상 양성원 등 3명(대구예술대) ▷엑스켄버스상 김도형·남주형 ◆그룹댄스 부문 ▷대상 You can crew(구미연합팀) ▷금상 GB+UK ▷은상 버전1 ▷동상 X-Man ▷장려상 SPOT ▷특별상 디 댄스걸. 구미·이창희기자 lch888@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