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추석을 맞아 패션아울렛인 모다아울렛은 고품격 정통성을 바탕으로 130여개 브랜드에 대해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추석맞이 새 옷 장만의 장을 열었다.
올해로 개점 6주년을 맞은 모다아울렛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응대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를 권하기보다 고객이 무엇을 원하며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이에 따라 모다아울렛은 추석기간을 포함해 9월 21일까지'고객감사 빅 이벤트 대축제'를 연다.
▷추석맞이! 탑브랜드 가을인기상품 초특가전(8월 29일~9월 4일)=B동2층 행사장에서는 구호'앤클라인 바지'재킷'니트 등을 평균 4만5천원에서 17만원대에서 선보인다. 또 B동1층 램프 행사장에서는 빈폴'빈폴레이디'갤럭시'로가디스캐주얼 제품을 중심으로 2만원대에서 15만원대에 이르는 사계절종합특가전도 마련해 놓았다.
또한 A동2층 행사장에서는 슈페리어'임페리어'카운테스마라'페리엘리스의 실속 선물상품 균일전과 아동복 특별전 갖는다.
▷6주년 기념&추석맞이 일일브랜드데이 특별할인(9월 18일까지)=상설할인가에서 30~5% 특별 할인제를 각 행사 참여 브랜드 본매장에서 갖는다. 평균 5~10%의 할인이 더 적용된다.
▷600원/6천원/6만원 선착순 줄서기 상품전(9월 18일까지)=토'일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행사로 각 브랜드마다 한정된 제품을 선착순으로 지정된 가격에 구매토록 한다.
▷경품대축제(9월 28일까지)=총 60명을 추첨해 황금골드바(6명), 모다상품권(4명), 황금열쇠(3명), 순금목걸이(3명), 황금주화(22명), 순금반지(22명) 등 경품을 준다.
이밖에 고객감사 선착순 감사선물과 함께 고객생일 떡파티와 페이스페인팅 등의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