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능 잘 보세요~ 매일신문이 영화 한편 쏠게요"

19,20일 CGV 아이맥스 영화제…www.imaeil.com 참가응모

매일신문사가 수능생 독자를 초청해 '아이맥스 영화제'를 연다.

오는 19일과 20일 오후 7시 대구 유일의 아이맥스 상영관인 CGV 대구점에서 수능생 600명을 초청해 무료로 아이맥스 영화를 감상한다.

아이맥스는 아이 맥시멈(Eye Maximum)의 줄임말로 '사람이 시각적으로 볼 수 있는 최대 영상'을 뜻한다. 일반 35㎜ 필름의 10배 크기로 CGV의 스크린 크기만 3층 건물 높이와 맞먹는다. 4way 6채널의 웅장한 사운드와 앞뒤 좌석 간격이 1m 20㎝로 전국 최고 수준이다.

관람할 영화는 애니메이션 '폴라 익스프레스'로 아이맥스 3D 영화의 최고작으로 꼽힌다. 영상을 3차원으로 변환시킨 뒤 디지털화한 작품으로 3D 입체 안경을 쓰고 관람하면 롤러코스트를 탄 듯한 신기한 체험을 할 수 있다. 관객들은 실제로 눈발이 날리고 기차가 급하강, 급상승하는 스펙터클을 실제 눈앞에서 보듯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수능생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화제작이다.

매일신문 홈페이지(www.imaeil.com)를 통해 8일부터 참가 신청을 받으며, 1인 2매 수능생에 한한다. 당첨자는 14일 오후 매일신문 홈페이지에 발표하며, 현장에서 팝콘 등을 제공한다.

한편 CGV 대구점의 아이맥스관은 지난해 9월 오픈했으며 11월 한달 동안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중기기자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