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입車 직수입 매장 대구 첫 오픈

▲ SK네트웍스는 수입차 판매 브랜드인
▲ SK네트웍스는 수입차 판매 브랜드인 '에스모빌리언(S-Movilion)' 대구 매장을 열었다.

수입차 직수입 사업으로 국내 수입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SK네트웍스가 대구 동구 신천동에 수입차 판매 브랜드인'에스모빌리언(S-Movilion)' 대구 매장을 개점했다.

에스모빌리언은 서울과 분당, 부산, 광주에 이어 대구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대구를 포함한 경북 지역의 수입차 구매 고객들에게 에스모빌리언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대구 매장에는'벤츠'와 'BMW','렉서스'등 국내 고객들에게 최고급 프리미엄 브랜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수입차들이 전시·판매된다.

특히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에게 개개인의 요구와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수입차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중심의 선진 자동차 유통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가격은 차량에 따라 공식 수입차에 비해 10~15% 정도 저렴하며, 고객이 직접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불필요한 옵션까지 구매해야 하는 문제점을 해소했다.

뿐만 아니라 SK 그룹 계열사들과의 제휴로 차량을 구매하는 전 고객은 주유시 ℓ당 최고 170원까지 할인 가능한 제휴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신차금액의 0.5%와 자동차용품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해 주는 마일리지 프로그램 등 '에스모빌리언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특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문의 080-710-1122.

모현철기자 momo@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