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주혁이 연인 김지수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고백했다. SBS '야심만만 예능선수촌'에 출연한 김주혁은 5년간 교제해온 연인 김지수와의 연애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김주혁은 "5년 동안 연애하면서 단 한번도 내가 먼저 전화를 끊은 적이 없다"며 "너무나 서로 편해져서 이제 결혼할 때가 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피겨요정' 김연아(18·군포 수리고) 선수가 캐나다 토론토에서 6개월 만에 귀국했다. 입국 당시 후원 기업 로고가 없는 옷을 입고 나오다 취재진을 발견하고 황급히 옷을 갈아입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김연아는 12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얼음마루에서 열리는 2008~2009시즌 국제빙상경기연맹(ISU) 그랑프리 파이널 3연패에 도전하기 위해 적응 훈련에 돌입했다.
▶배우 한혜진이 SBS '야심만만 예능선수촌'에 출연해 가수 나얼과의 4년간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한혜진은 "나얼과 소개팅으로 만났는데 그 사람은 소개팅 후 연락이 없었다"며 "결국 내가 용기를 내 먼저 연락했다"고 말했다.
▶대구10경(大邱十景)의 하나로 기록된 건들바위 옆 절벽이 무너져내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8일 오후 10시 30분쯤 대구 중구 대봉동 건들바위 오른쪽 뒤편 절벽 일부가 무너지면서 바위 덩어리가 인도와 차도에 떨어졌다. 지나던 행인이나 차량이 없어 인명 피해는 없었다. 중구청은 건들바위가 풍화 작용과 나무 뿌리 등으로 인해 무너진 것으로 보고 복구 작업에 들어갔다.
▶KBS 박은영 아나운서가 KBS 2TV '해피선데이-불후의 명곡'에서 '제2의 노현정'으로 불리며 주목을 받았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이날 '불후의 명곡'에서 선생님으로 출연한 김종국에게 "10년 전부터 터보의 팬이었다"며 '트위스트 킹'의 안무를 선보이기도 했다.
▶고 최진실의 전 남편인 조성민이 최진실 유족 뜻에 따라 친권을 양도하고 재산관리권 등 모든 법적인 권리를 포기하겠다고 밝혔다. 조성민은 기자회견에서 "유족의 뜻에 따라 법원에 두 아이들에 대한 양육자를 변경하고, 재산관리권, 법률행위 대리권을 아이들의 외할머니인 정옥숙씨에게 이양하는 법적 절차를 밟겠다"고 말했다.
▶배우 박신양이 과다 출연료 논란에 휩싸였다.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는 "박신양이 받기로 한 연장방송 한 회당 1억7천50만원이란 출연료는 제작사가 방송사로부터 지급받는 외주 제작비용을 훨씬 뛰어넘는 액수"라며 "한 사람의 배우 출연료가 한 회 드라마제작비를 상회한 것은 한국은 물론 전 세계 영상물제작사에 기록될 만한 사건"이라며 박신양의 무기한 출연정지를 결의했다.
▶SBS '일요일이 좋다-패밀리가 떴다'에 출연한 탤런트 이수경과 기존 멤버인 이효리, 박예진 간에 미묘한 신경전이 벌어져 웃음을 줬다. 갯벌에서 진행된 인간풍차 돌리기 게임에 나선 3명의 여자 멤버들은 서로의 몸무게를 밝히며 신경을 곤두세웠는데, 이효리가 '키 164㎝에 53㎏'이라고 내세우자, 이수경이 '키 167㎝에 몸무게는 46㎏'이라고 응수했다.
▶나경은 아나운서가 남편 유재석이 삶의 즐거움이라고 고백했다. 나경은 아나운서는 최근 MBC 아나운서웹진에서 '요즘 당신 생활의 즐거움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남편이죠. 그냥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힘이 돼요"라고 답해 부부애를 과시했다. 나경은 아나운서는 '유재석이 집에 자주 있지 않잖아요?'라는 질문에 "자주 있어요. 2주에 한번 '패밀리가 떴다' 외박하는 거밖에 없어요"라고 답했다.
▶배우 장동건이 KBS2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토크쇼 '박중훈 쇼'의 첫 초대손님으로 출연한다. 장동건은 그동안 MBC '황금어장'에서 방송되는 '무릎팍도사' '라디오스타' 등으로부터 공개 섭외 요청을 받았으나 결국 박중훈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 연출을 맡은 서용하 PD는 "장동건에 대해 웃겨야 한다는 부담에서 벗어나 다른 관심사로 접근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리=장성현기자 jacksoul@msnet.co.kr
▨ 금주의 인기검색어(12월 4~10일)
1.김주혁
2.김연아
3.나얼
4.건들바위
5.박은영 트위스트킹
6.조성민 기자회견
7.박신양 과다 출연료
8.이효리 몸무게
9.나경은
10.박중훈쇼 장동건 출연
※ 자료제공:엠파스(www.empas.com)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