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문화체육회관은 23일부터 3일간 '가족과 함께하는 좋은 영화 퍼레이드'를 개최한다.
폭 16m, 높이 8m의 초대형 스크린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3편의 영화를 선보인다. 첫 날엔 더스틴 호프만과 나탈리 포트만 주연의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이 관객을 찾아간다. '마고리엄의 장난감 백화점'은 백화점 주인인 마고리엄과 장난감이 만들어내는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동심을 자극하는 판타지 영화다. '마법의 비밀'이 담긴 나무 상자와 백화점 매니저 몰리, 살아 움직이는 장난감이 만들어낸 기상천외한 장면들이 상상력을 배가시킨다.
둘째 날엔 '스파이더위크가의 비밀'이 상영된다. 뉴욕의 허름한 저택인 '아서 스파이더위크'로 이사온 그레이스가 삼남매가 저택의 비밀을 밝혀낸다. 삼남매는 절대 열어보지 말라는 경고와 함께 단단히 봉인돼 있는 비밀의 책을 발견한 후 정체 모를 공격을 당하게 된다. 삼남매의 고군분투기가 이어진다.
영화 퍼레이드 마지막 날엔 강아지 여섯 마리의 모험기를 그린 '스노우버디즈'가 상영된다. 골든 리트리버 다섯 마리와 시베리아 허스키 한 마리가 우연히 아이스크림 트럭에 올라타 시베리아에 도착한 후 썰매견으로 훈련받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3개월 전후 강아지들의 연기가 돋보이는 아동 영화다. 인터넷과 전화 예약을 통해 관람가능하다. ▶상영 안내=23일~25일 오후 7시/동구문화체육회관/전석 무료/053)662-3083~4.
정현미기자 bori@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