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WBC 1라운드 최종전에서 한국에 1대0으로 패한 일본팀 주장 스즈키 이치로가 대표팀 은퇴를 시사하는 듯한 발언을 해 화제. 이치로는 경기직후 팀의 패배에 흥분해 "내게 있어 이날은 일본에서의 마지막 게임이었다"고 말한 바 있어, 이에 현지 언론은 이치로가 은퇴를 예고한 것으로 보고 있다.
▶'별들의 축제' 챔피언스 리그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맨유와 인터밀란의 16강전이 축구팬들의 새벽잠을 설치게 했다. 명장 퍼거슨과 무리뉴의 대결로도 관심을 모았던 이 경기는 비디치와 호날두의 득점에 힘입어 맨유가 인터밀란에 2대0 완승을 거뒀다. 이로써 맨유는 8강행 티켓을 거머쥘 수 있었으며, 이날 박지성은 후반 39분 호날두와 교체되어 그라운드를 누볐다.
▶12일 화요비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성원아, 사랑해'라고 글을 남기며 그룹 언터쳐블의 멤버 슬리피(김성원)와의 열애사실을 고백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화요비가 언터쳐블의 싱글 '잇츠 오케이'의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처음으로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지난 1월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MBC 황금어장의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백지영이 2000년 비디오 유출 사건으로 힘들었던 당시 심경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또한 이날 백지영은 결혼관과 허스키한 목소리에 관한 비화, 남자친구의 권유로 가수가 된 일, 전 남자친구였던 탤런트 조동혁에 대한 이야기 등을 솔직하게 밝혔다.
▶MC몽이 최근 공개적으로 밝힌 여자친구가 신인 탤런트 주아민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MC몽의 한 측근은 "MC몽이 최근 고백한 여자친구는 탤런트 주아민으로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전했으며,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주아민은 지난해 가을부터 MC몽과 교제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GOD출신 가수 손호영이 탤런트 연미주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손호영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손호영은 연미주가 연예계에 데뷔하기 전부터 친하게 지내던 '오빠와 동생 사이'라고 전했다.
▶10일 프로축구연맹은 상벌위원회를 열고 지난 7일 K리그 개막전에서 심판에게 '주먹 감자' 세레머니를 한 이천수에게 6경기 출장정지와 벌금 600만원, 세 차례 홈경기 때 페어플레이 기수로 활동하는 사회봉사 명령을 내렸다. 이에 축구팬들의 찬반논쟁이 거세지고 있는 상황이다.
▶가수 비가 오는 15일 하와이로 출국해 미국 법정에 서게 됐다. 그 이유는 바로 2007년 6월 불발된 하와이 공연을 주관한 현지법인 클릭 엔터테인먼트에게 사기 및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당했기 때문. 이에 비는 "유감스러운 일로 출국하지만 여러분의 응원과 염려 덕분에 뜻있게 일정을 마무리 짓고 오겠다"고 전했다.
▶9일 열린 2009 WBC A조 1·2위 결정전에서 선발 출전한 봉중근이 3회까지 단 1안타만을 허용하는 눈부신 호투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봉중근은 이날 5와 1/3이닝 동안 3피안타 무실점으로 상대타선을 철저하게 봉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그를 '봉중근 의사'라 칭송했다.
▶배우 박중훈이 20년 전 영화 '바이오맨'에 함께 출연한 바 있는 여배우 신미아에게 진심어린 사과의 뜻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시 태국 현지촬영 중이었던 박중훈은 신미아 때문에 비행기를 놓쳐 일정이 지체된 데다 어설픈 연기까지 하기에 따로 불러내 심한 욕설을 뱉은 적이 있다고 고백하며 이를 사과했다.
▨ 금주의 인기검색어(3월6일~12일)
1. 이치로 은퇴
2. 인터밀란 맨유
3. 박화요비
4. 백지영
5. MC몽 여자친구
6. 연미주
7. 이천수 징계
8. 비
9. 봉중근
10. 신미아
※ 자료제공:네이트(www.nate.com)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