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노란색·주황색·흰색·파란색·자주색·녹색 등 7종류의 컬러를 응시하면서 마음에 드는 컬러를 고른다. 고른 색은 그 사람의 본질적인 성격을 나타내준다.
◆ 빨간색 - 활력이 넘치고 독창성이 뛰어난 사람이다.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성격으로 가끔은 반항적일 때도 있으나 일단 결심을 하면 어떤 장애도 뛰어넘을 수 있는 활력이 넘친다.
◆ 노란색 - 정신력이 강하고 실행력이 있는 사람이다. 침착하고 온화하지만 가슴속에는 커다란 용기와 실천력을 간직하고 있다. 평소에는 소극적이지만 필요할 때는 놀라울 정도의 힘을 발휘한다. 대단한 노력가이기도 하다.
◆ 주황색 - 모험은 좋아하지 않으나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노력형.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않고 주어진 일을 끝까지 완수한다. 상식이 풍부하며 싹싹함과 쾌활함도 겸비한 사람이다.
◆ 파란색 - 차가운 인상을 주지만 실은 현모양처형. 남에게는 차가운 인상을 줄지도 모르지만 사실은 현모양처형 여성으로 부드러운 모습을 지니고 있다. 또 의외로 외로움을 타기 때문에 혼자 있지 못하는 사람이다.
◆ 흰 색 - 매우 부드럽고 예민한 몽상가이며 동정심이 강한 사람이다. 감정 표현이 풍부하고 사소한 일에도 흥분하는 경향이 있다. 예술적 감각이 뛰어나다.
◆ 자주색 - 개성이 풍부한 매력의 소유자. 밝고 활발한 면과 쉽게 한 곳에 빠질 수 있는 양면성을 지니고 있다. 변덕스러운 성향도 있으며 기분에 따라 멋대로 행동할 때도 있다.
◆ 녹 색 - 주위의 신임이 두터운 리더 기질 소유. 매우 신중하며 매사를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사람이다. 필요할 때는 놀라울 정도의 행동력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다. 시원시원한 면도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연휴는 짧고 실망은 길다…5월 2일 임시공휴일 제외 결정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골목상권 살릴 지역 밀착 이커머스 '수익마켓'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