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말 오후 마음껏 웃어보자

25일 대구학생문화센터 '개그콘서트'

'깔끔한 위스키 킹덤'은 25일 대구시 달서구 용산동 대구학생문화센터에서 '개그콘서트' 대구공연을 마련한다. 오후 4시, 7시 2회에 걸쳐 진행되는 개그콘서트 대구 공연에는 김병만, 류담, 노우진, 김재욱, 한민관 등 KBS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기 개그맨들이 총출동해 '달인', '봉숭아 학당', '준교수의 은밀한 매력' 등 브라운관을 통해 볼 수 있었던 공연을 고스란히 재연할 예정이다.

특히 공연장에는 게임을 통해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킹덤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된다. 게임은 공연장 로비에서 진행되는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대구 개그콘서트 공연을 후원하는 하이스코트㈜의 정재영 마케팅 차장은 "주요 공연 내용에 건전하고 깔끔한 음주 문화를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아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재미와 함께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경기가 어려운 요즘 대구 시민들에게 즐거운 공연으로 휴식과 힘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관람료는 VIP석 6만6천원, R석 5만5천원, S석 4만4천원이며 공연 수익금 중 일부는 결식아동돕기에 쓰여진다. 조두진기자 earful@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