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방타워 아이스링크 입장료 50%할인"

이윤희 삼성카드 조사1팀장

경북 군위 출신의 삼성카드 이윤희(50) 조사1팀장은 "카드사들의 겨울 이벤트 경쟁은 연말 소비 피크 타임을 놓치고 싶지 않은 회사들의 전략"이라고 귀띔했다.

-최근 카드사들이 겨울 이벤트를 경쟁적으로 하고 있다.

▶실물경제가 좀처럼 살아나고 있지 않다. 카드회사들의 영업이익도 영향을 받고 있어 중산층을 상대로 하는 마케팅에 각별한 신경을 쓰는 분위기다. 서민 경제와 카드사의 이익은 직결돼 있어 카드사로서는 크리스마스와 신년 연휴가 끼어 있는 겨울철 소비 피크 타임을 결코 놓치고 싶어하지 않는다.

-대구경북이 즐길 수 있는 겨울철 할인 이벤트는.

▶가족·연인과 함께 대구 우방타워 아이스 링크를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1일부터 겨울시즌 동안 우방타워 아이스링크 입장료를 최대 50% 할인해 주는 행사를 하고 있다. 매주 첫째주 토요일에 '삼성카드 ICE Day'를 이용하면 본인 50% 외에도 동반자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이 가능하다.

-다른 분야의 이벤트를 소개하면.

▶여행객들은 삼성카드가 준비한 여행센터(http://travel.samsungcard.com)를 이용하면 각종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겨울시즌 여행객을 위해 이달 말까지 여행센터를 방문해 국내외 여행상품을 50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파리바게뜨 '포시즌 케이크'를 선물하는 겨울여행 케이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화·공연 분야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연인 및 가족단위 회원을 위해 문화공연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박경림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헤어스프레이'를 최대 20% 단독할인, 소녀시대 제시카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는 단독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뮤지컬 '퀴즈쇼' 및 뉴욕할렘싱어즈 크리스마스 콘서트 또한 단독 20% 할인해 준다.

박상전기자 mikypark@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