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리, 태연, 제시카 등 소녀시대 서열정리 차트, 네티즌 반응 "후끈"

한 네티즌이 만든 것으로 보이는 소녀시대 멤버의 서열을 메긴 이색차트가 등장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열 차트는 SM입사순서, 나이, 키, 실질적 서열, 방송분량, 대중인지도, 가창력등 총 14개분야의 항목으로 나눠 정리되어 있으며 각 항목별로 멤버들의 사진이 적절하게 배치 코믹하게 정리했다.

분야별 서열을 살펴보면, SM 입사순서로 지난 2000년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제시카와 효연이 가장 높은 서열에 올랐으며 이어 유리, 수영, 윤아, 서현, 태연, 티파니, 써니 순으로 나타났다.

나이순 서열에서는 태연이 제일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89년 3월 9일 생인 태연 다음으로 같은 해 4월 18일생인 제시카가 5월 15일생인 써니와 같은 해 태어난 티파니, 효연, 유리가 동갑내기 서열을 유지했다.

총 14개 분야의 종합평가로 보이는 '실질적 서열'에서는 수영이 먼가 힘이 있어보인다는 이유로 1위에 올랐다. 이어 써니, 유리, 윤아, 효연, 서현, 태연, 티파니 순으로 정리. 제시카는 "어느 순간 하찮아짐"이라는 이유로 꼴찌가 됐다.

서열차트를 본 네티즌들은 "서열정리에 완전 공감간다." 혹은 "너무 웃기다", "많은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좋다"며 서열차트를 즐기고 있다.

뉴미디어본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