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효리 그네 뮤직비디오 공개…네티즌 "여왕의 귀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이효리의 신곡 '그네'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엠넷미디어는 1일 오후 1시 이효리의 4집' H-Logic' 수록곡 '그네'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선공개된 '그네'는 레트로 느낌이 강하면서 힙합코드가 적당히 믹스된 곡으로 가슴시린 노랫말과 이효리의 목소리가 어울려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리쌍의 개리가 피처링에 참여해 힙합분위기를 살린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공개된 '그네'가 새앨범 타이틀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등 이효리는 4집 앨범에 큰 애착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2년만에 컴백하는 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였다"며 "깜짝 놀랄만한 음악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이효리의 신곡 '그네'를 들은 네티즌들은 "중독성이 강하다" "여왕의 귀환이다" "역시 이효리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앨범 발매를 기다리고 있다.

뉴미디어본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