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1위는 황당한 사고를 찍은 영상이 차지했다. 한 자동차가 자동차 전용도로를 달리고 있는데 자전거가 역주행으로 다가오자 자동차는 경음기를 울리며 경고했다. 그러자 자전거를 탄 노인이 일부러 차량에 자전거를 충돌하면서 운전자를 공격하는 내용이다. 누리꾼들은 하나같이 사기꾼 같은 노인을 비난했다.
2위에는 한국 낭자들이 U-20 여자월드컵에서 사상 처음으로 3위를 기록한 가운데 독일과의 4강전에서 '지메시'라고 불리는 지소연이 만회골을 올리는 영상이 뽑혔다. 지소연은 이 대회에서 모두 8골을 기록해 '실버골' 상을 받았다. 3위는 '닭살 커플의 최후'라는 외국 UCC가 차지했다. 한 남성이 분수 앞에서 닭살스런 스킨십을 보이던 한 커플에게 다가가 분수로 밀쳐버리는 내용이다. 누리꾼들은 공중장소에서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커플들이 많다며 통쾌하다는 반응이다.
4위에도 커플을 응징(?)하는 영상이 올랐다. 바닷가에서 여자친구를 안고 애정을 과시하던 한 남자 뒤편으로 친구가 다가가 바다로 밀치는 내용이다. 5위는 두바이 총리의 개인 차고를 찍은 UCC가 차지했다. 이 차고는 마치 자동차 전시장을 방불케 할 만큼 세계 유명 자동차들이 세워져 있다. 어림잡아 주차된 차량이 50대는 넘을 듯하다. 차량 가운데는 보기 드문 진귀한 차량도 보인다. 한 누리꾼은 아파트 공동 지하 주차장인 줄 알았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6위는 2010 올 댓 스케이트 서머 아이스쇼에서 우리나라 피겨 스케이팅의 차세대 주자 곽민정 선수가 연기하는 영상이 차지했다. 곽 선수는 중간에 점프하다 엉덩방아를 찧는 실수도 했지만 전체적으로 우아하게 프로그램을 잘 소화했다. 7위에는 뒤따라가던 자동차 블랙박스에 목격된 장면이 올랐다. 한 택배 트럭이 학교 앞을 지나가는데 한 노인이 트럭에 부딪치는 모습이다. 누리꾼들은 노인이 의도적으로 트럭에 부딪쳤다며 혹시 자해공갈단이 아니냐며 의심했다. 반면 쓰러진 노인을 끝까지 챙기는 택배기사의 모습은 인상적이라며 박수를 보냈다.
전창훈기자 apolonj@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