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나쁜 남자' 후속 SBS 새수목극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가 11일 오후 9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이승기와 신민아가 주연을 맡았으며 인간이 덜된 철없는 남자와 인간이 되고 싶은 구미호의 사랑을 그린다.
할아버지 변희봉과 손자 이승기의 좌충우돌 스토리도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생할 필요없이 한 방에 인생 성공을 꿈꾸는 철없는 손자 이승기와 하나뿐인 손자를 '사람' 만들기 위해 대한민국 팔도강산을 쫓아다닐 변희봉의 추격전이 펼쳐지는 것이다.
신민아는 여름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꼬리 아홉 달린 여우 '구미호'로 변신했다. 인간이 덜 된 철없는 대학생 차대웅(이승기)이 인간이 되고 싶은 구미호(신민아)를 만나면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를 연출하는 것이다. 이 드라마에서 신민아는 사람의 간을 파먹는 요물이 아닌 한우를 좋아하는 엉뚱 발랄한 곰 같은 여우다. 최근 공개된 스틸 사진을 통해 신민아는 섹시함 보다는 청순함과 귀여움으로 동네 남자들을 사로잡는 미모를 뽐낸 바 있다.
신민아가 그리는 구미호는 누구나 한번에 반할 뛰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으며 인간 세상과 친해지고 싶어 하나 당시 아낙들이 '구미호'의 미모를 질투하여 '남자의 간을 파 먹는다'라는 루머를 퍼트린 것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에서 출발한다. 사람들이 퍼트린 소문에 500년 동안 족자에 갇혀 있어야만 했던 구미호가 천방지축 제멋대로인 액션 배우 지망생 차대웅에 의해 봉인에서 풀려 21세기 최첨단 시대에 적응해 나가는 것이다.
조두진기자 earful@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