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의 키 성장 해결 '일동생활건강 롱키원 프로그램'

아이의 작은 키로 고민하는 부모가 늘어나고 있다. 키가 자라지 않는 것은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 서구화된 식습관,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 다양한 환경적인 요인들이 키 성장을 저해하고 있는 것.

이러한 키 성장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성장호르몬이다. 성장호르몬은 충분한 수면을 취했을 때 가장 많이 분비되며, 적절한 운동과 영양상태의 조화가 골고루 이루어졌을 때 원활한 키 성장이 이루어진다. 그러나 요즘 아이들은 공부하느라 운동할 시간도 충분히 숙면을 취할 시간도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일동생활건강 롱키원은 키가 자라지 않아 고민하는 아이들을 위해 '롱키원 키 성장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롱키원 키 성장 프로그램은 국내 유일의 CBP성장 조성물이 함유된 '롱키원'과 '성장운동'으로 구성된다. 롱키원 제품은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와 식약청에서 인증 받은 성장 촉진용 식품조성물 CBP(Colostrum Basic Protein)가 함유된 제품으로 아이들의 키 성장을 돕는다.

특히 롱키원은 6개월 이상 구매 개월 수에 따라서 키네스 온라인 성장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키네스 온라인 관리를 통해 성장 저해요인을 파악하고 성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맞춤 운동과 균형된 영양섭취의 식사법, 수면법, 스트레스 관리법 등을 제공해 체계적인 관리를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일동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맞춤 키 성장 프로그램은 성장, 발육과 영양보충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 편식, 불규칙한 식사에 의해 영양 결핍이 걱정되는 어린이 등에게 적합하게끔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롱키원은 온라인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상담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키네스 온라인 1년 회원권과 롱맨 또는 성장 정밀검사 8개 항목 진단의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1644-2852)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