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간 인기동영상 베스트 7] 나가수 인순이 '아버지'로 눈물바다 1위

8월 넷째 주 주간 인기동영상 1'2위는 역시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가수들이 부른 노래 동영상이 차지했다. 가수 인순이(54)는 자신의 히트곡 '아버지'를 불러 무대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인순이는 21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첫 출연해 '아버지'를 불러 청중평가단으로부터 1위에 뽑혔다. 인순이는 또 이 노래의 작곡가인 이현승의 결혼식 주례를 보게 돼 관심을 끌기도 했다.

2위는 바이브의 윤민수가 '나는 가수다' 무대에서 쟁쟁한 선배가수들을 제치고 2위를 차지하게 한 히트곡 '그남자 그여자'와 ' 술이야'를 부른 동영상이 차지했다. 윤민수는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나가수'에서도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특유의 들숨 창법으로 열창해 청중평가단의 높은 지지를 받았다.

3위는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추가골이 차지했다. 27일 독일 함부르크의 노르트방크 아레나에서 벌어진 2011-2012 시즌 분데스리가 4라운드 쾰른과 홈경기에서 2대2로 맞선 후반 18분 페널티지역 오른편에서 자신의 장기인 스피드와 결정력을 극대화한 왼발 슛으로 역전골을 뽑아냈다. 18일 헤르타 베를린과 2라운드 홈경기에서 시즌 마수걸이 골을 기록한 뒤 2경기 만에 터뜨린 2호골이었다.

4위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박지성 선수의 아까운 찬스 장면이 올랐다. 23일 오전 영국 맨체스터 올드 트래퍼드에서 벌어진 2011-2012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박지성은 후반 36분 에슐리 영과 교체 투입되어 10분여간 경기를 뛰었다. 박지성은 후반 43분 루니로부터 받은 공을 페널티지역까지 몰고 가 슈팅을 했지만 상대 골키퍼 정면으로 날아가 아쉽게 득점으로 연결되진 못했다.

5위는 가수 바비킴이 '나는 가수다'에서 부른 히트곡 '사랑…그 놈'이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이 프로그램에서 새 가수로 합류한 바비킴은 자신의 데뷔 16주년 기념 앨범의 타이틀 곡인 '사랑…그 놈'의 무대를 선보여 청중평가단을 사로잡았다. 그는 특유의 중저음 목소리와 깊은 호소력으로 청중평가단의 귀를 사로잡으며 촉촉한 감동을 선사했다.

6위에는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추신수 선수의 끝내기 홈런 장면을 보여준 동영상이 올랐다. 추신수는 24일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린 시애틀전 더블헤더 첫 경기에 3번 타자 겸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4대5로 끌려가던 9회말 끝내기 3점 홈런으로 팀의 7대5 승리를 끌어냈다. 추신수는 이어진 두 번째 경기에서도 솔로 홈런을 추가했다.

권성훈기자 cdro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