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임재범, 김범수 등 대한민국 TOP 가수들 총 출동

임재범, 김범수 등 대한민국 TOP 가수들 총 출동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이보영과 감성적인 표현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시인 원태연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리필[RE:feel]의 첫 번째 앨범인 Theme1 "설레임"이 26일 CD로 먼저 공개된다.

한류 OST 컴필레이션 대표 브랜드 리필[RE:feel]은 흔히 사랑을 하면서 겪게 되는 누구에게나 익숙한 감정의 과정들을 설레임, 사랑, 이별, 그리움이라는 4개의 테마로 구성해 각각의 테마에 맞는 대한민국 최고의 OST 명곡들을 선정, 원태연 시인의 드라마처럼 아름다운 시와 더불어 따뜻한 커피 한 잔처럼 이 가을에 어울리는 촉촉한 감성으로 대중들의 가슴을 적실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Theme1 "설레임"에는 , , 등 국내 최고의 드라마 OST 중 "그 여자", "Here I am", "사랑" 등의 주옥 같은 명곡들이 대거 수록되고 백지영, 김건모, 김범수, 임재범 등 '나가수' 출신 대한민국 TOP 가수들이 총 출동해 오래 간직해 두고 언제든지 꺼내 듣고 싶은 최고의 소장가치를 지닌 명품 앨범으로 평가 되고 있다.

한편, 리필[RE:feel]의 대표 모델이자 나레이션으로 참여하게 된 배우 이보영이 이번 Theme1에서

앨범에 수록되는 원태연 시인의 시 중 1편을 감미로운 BGM 선율에 맞춰 낭독해 한 권의 시집같은 아름다운 OST 앨범을 완성시키며 올 가을 최고의 감동을 전한다.

총 4장의 앨범 중 첫 번째로 공개되는 리필[RE:feel]의 Theme1 "설레임"은 26일 CD로 먼저 공개되며, 다음달 4일 온라인 음원으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