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임주연 박보영 닮은꼴 "청순 미모 박보영 꼭 빼닮아…"

임주연 박보영 닮은꼴 "청순 미모 박보영 꼭 빼닮아…"

미모의 건반 연주자 임주연 씨가 누리꾼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있다.

JK김동욱은 26일 방송된 MBC '놀러와-나가수 탈락자 스페셜'에 출연해 처음 1위했던 곡인 '조율'을 불렀다. 이 날 그는 박보영을 닮은 건반 연주자 임주연 씨를 따로 초빙해 남성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차트를 휩쓸고 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박보영이랑 꼭 빼닮았더라", "웃는 모습이 완전 판박이! 예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임주연은 '놀러와' 출연 이 후 지난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종일 감사하네요. 모두들. 제 음악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은 트로트가수 임주연씨와 헷갈리지 마시길! 제 음반은 '상상'이라는 이름의 1집이랍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니 이 늦은 시간까지 어찌 이리 많은 관심을 주시는지….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모두들 음악 더 열심히 할게요! 곧 새로운 음악으로 찾아뵐 것 같으니…. 좀 만 더 기다려주시길! 끝으로 낳아주신 어무이 아부지 감사합니다. 싸랑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날 '놀러와'에서는 김연우, 김조한, BMK, JK김동욱의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에피소드와 1위를 기록했던 노래들을 들어보는 등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