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역 유통가 단신

◆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점은 8일 오후 3시 삼성라이온즈 정규시즌 우승기념 '대백과 함께하는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삼성 라이온즈의 월간 MVP 선수인 최형우, 진갑용, 박석민, 차우찬 등의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구백화점은 혼수시즌을 맞아 11일까지 '가을웨딩 스페셜 기획전'을 마련했다. 스마트TV, 양문형냉장고 등의 혼수가전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삼성전자'LG전자의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14일까지 '메트로시티'빈폴 피혁잡화 초대전'을 연다. 메트로시티와 빈폴의 핸드백'지갑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에스콰이어, 탠디, MCM 등의 구두와 핸드백을 최고 20% 세일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9일까지 '디자이너 상품전'을 진행한다. 손정완, 김연주, 부르다문, 실크로드 등의 유명 디자이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동아백화점

동아쇼핑점은 14일까지 '인기패션잡화상품특집전'을 진행한다. 7일부터 9일까지는 니콜, 몽삭의 기획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8일부터 14일까지는 미소페에서 남녀구두를 균일가 판매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주말 기간 동안 '가을인기상품전'을 연다. 8일까지 폴햄, H&T 등의 캐주얼 상품전 행사를 통해 가을의류를 최대 50%까지 할인판매하고 9일까지는 스포츠 의류와 아동복을 할인해 선보인다.

◆올브랜

올브랜은 '가을'겨울 인기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바닐라B, 자라, 캘빈클라인 등 브랜드 의류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