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웨딩앤결혼박람회' 참관만해도 경품이 넝쿨째

'웨딩앤결혼박람회' 참관만해도 경품이 넝쿨째

오는 11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소재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학여울역)에서 개최되는 '제5회 웨딩앤결혼박람회'(www.weddingnfair.com)에 예비부부들의 참가신청 열기가 뜨겁다.

웨딩앤결혼박람회의 관계자에 따르면, 2주 앞으로 다가온 웨딩박람회 행사에 온라인 사전참가 신청은 물론, 행사관련 문의를 해오는 예비부부와 업체들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는 것.

올해 6월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제4회 웨딩앤결혼박람회와 제4회 월드명품허니문박람회에도 예비 신랑신부를 비롯해 결혼에 관심이 많은 인파가 몰려, 박람회 행사장이 한 때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었다.

이에 ㈜웨딩앤아이엔씨 전시사무국 곽기욱본부장은 "이번 제5회 웨딩앤결혼박람회는 기존의 타 웨딩페어와는 다르게 '제5회 월드명품허니문박람회'를 대규모로 같이 개최하며, 세분화되고 차별화된 웨딩앤만의 특별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가미하여 예비 신랑신부들이 결혼준비를 하는 것은 물론, 행사 참가로 인한 각종 혜택을 더욱 많이 받을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웨딩앤결혼박람회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 1599-3676 에서 무료사전참가 신청을 받고 있는 중이며, 이틀간의 행사 기간 동안 명품가방 추첨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증정 이벤트 외에도 고급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체험과 커플스냅사진 촬영과 폐백 이바지음식 시식회 등 직접 참여하며 즐기는 색다른 이벤트들을 통해 '오감만족' 축제형 대규모 웨딩박람회를 준비하고 있다.

개최기간 : 2011.11.12(토) - 13(일) 2일간

개최시간 : AM 11:00 - PM 8:00

개최장소 : SETEC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웨딩박람회 문의 : 1599-3676

무료참가신청 : http://www.weddingnfair.com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