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모두 파이팅!! 수능 대박나세요!!

모두 파이팅!! 수능 대박나세요!!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2011.11.10(목) 오전 07:00부터 08:00까지 한 시간 동안 구미지역 12개 대학수학능력시험장을 방문하여 수험생들에게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100% 발휘할 수 있도록 용기를 주고, 교통정리, 따뜻한 음료 제공 등으로 봉사하는 시민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다.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위해 구미시는 4개반으로 구성된 수능지원본부를 설치하고 예비버스 12대 증차, 시내버스 83회 증회운영과 개인택시 1,773대 부제 해제 등으로 수험생들의 원활한 수송을 제공하였으며,

시험당일 입실완료시간까지 교통수요가 급격히 증가할 것을 대비하여 공무원, 각 기관의 출근시간을 10시로 조정하고, 공무원 및 봉사대원 92명으로 구성된 교통소통 대책반을 운영하였다.

특히 구미주요지역 13구역에 15대의 긴급수송 행정차량을 배치하고, 응급의료반을 운영하여 긴급한 상황 발생에 따른 대비에도 철저를 기하는 등 적극적인 행정지원으로 안정적이고 원활한 시험 진행에 최선을 다하였다.

구미시는 수능시험 이후에도 입시설명회 등을 통하여 구미지역 수험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학교교육지원으로 교육하기 좋은 도시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