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W23' 청담점, 오픈 1주년 기념 무료 와인 서비스

- 매주 금요일 저녁식사 주문 고객 와인 1잔 무료 -

'W23' 청담점, 오픈 1주년 기념 무료 와인 서비스

- 매주 금요일 저녁식사 주문 고객 와인 1잔 무료 -

연말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것은? 은은한 조명과 맛있는 음식, 그리고 한 잔의 달콤한 '와인'이다.

이 세 박자를 고루 갖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W23' 청담점이 오픈 1주년을 맞아 식사 고객에게 무료로 와인을 제공하는 '프리와인데이(Free Win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매장을 방문하여 저녁식사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와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와인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는 'W23' 청담점은 세계각국에서 온 400여 종의 와인 리스트를 구비하고 있는 레스토랑으로 샐러드와 파스타, 스테이크 등 30여 가지 메뉴와 전문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음식과 와인을 최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쾌적한 실내공간과 서비스는 물론 뉴욕 카페에 온듯한 분위기 있는 야외 테라스와 실내 인테리어는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 이유 중의 하나이다.

특히, 복층 구조로 2층에는 공간의 독립성을 갖춘 별도의 룸과 파티를 위한 홀 등이 마련돼 연말 가족모임이나 파티, 세미나 등을 열기에도 적절하다.

'W23' 청담점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W23' 청담점은 실내 곳곳에 장식된 와인병과 와인 라벨, 와인산지 지도 등의 소품에 둘러싸여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음미해 볼 수 있는 곳으로 연말을 더욱 빛내 줄 장소로 손색없다"고 말했다.

한편, 청담점 외에 복합와인문화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W23' 서초점에서도 12월 '스파클링 와인 행사'를 실시한다.

희귀한 와인이나 올드 빈티지를 찾는 와인 마니아들에게 이미 '잇 플레이스(It Place)'로 유명한 서초점은 일반샵에서는 보기 어려운 매그넘사이즈(1.5L)와 Half Bottle(375ml)가 종류별로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 볼거리를 더하고 있다.

또한, 소믈리에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각 나라별•종류별 와인을 만날 수 있으며, 7000 원대의 와인부터 200 만원대의 와인까지 약 1000 여종의 와인이 구비되어 있어 마니아는 물론 일반인들까지 쉽게 와인을 접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W23' 관계자는 "'W23'은 'Wine', 'Welcome', 'Wellbeing'을 의미하는 'W'와 신체가 가장 쾌적한 느낌을 받는 온도 섭씨 23도의 의미가 결합된 것으로, 와인과 함께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