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필리핀 어학연수, 유학 정보를 한 눈에

'호사랑' 다양한 이벤트 통해 비용 할인 -

필리핀 어학연수, 유학 정보를 한 눈에

- '호사랑' 다양한 이벤트 통해 비용 할인 -

취업문을 통과하는 것이 갈수록 어려워 지면서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기업이 원하는 스펙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원하는 이들 또한 큰 폭으로 늘고 있다. 하지만 비용 부담 때문에 선뜻 실천에 옮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런 가운데 호주, 필리핀 어학연수 및 유학 커뮤니티 '호사랑' http://cafe.daum.net/lovesydney 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떠날 수 있게 해 눈길을 끈다.

호사랑은 이 곳에서 구입한 것과 똑같은 조건의 상품을 다른 곳에서 더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면 그 차액을 현금으로 즉시 돌려주는 '최저학비보상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이달의 스페셜 학교'를 통해 매달 4곳의 호주 영어학교를 선정, 해당 학교를 선택하는 학생들에게도 어학연수 비용을 할인해 주고 있다.

아울러 호사랑에서 진행하고 있는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및 유학 패키지'는 토익, 토플, 아이엘츠 점수를 단기간에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이 패키지 역시 저렴한 비용으로 좋은 효과를 기대하게 만든다.

호사랑 관계자는 "호사랑은 워킹홀리데이 및 유학 문의가 많은 호주와 어학연수 국가로 인기 있는 필리핀 등 수요에 따른 맞춤형 상품과 이벤트를 매월 준비하고 있다"며, "이 밖에도 비자무료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 항공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회원들이 학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호사랑은 고용주 스폰서를 받아 취업과 영주권 획득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RSMS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RSMS 비자는 호주의 지방과 저인구 증가지역의 고용주가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술직의 자리를 메우기 위해 피고용주의 영주권 신청의 스폰서를 서게 한다. 이에 호사랑은 호주 시드니 법무팀을 통해 호주 내 안정적인 고용주의 스폰서를 찾아주고, 합법적인 서류작업을 통해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라임유학넷 전국 5개 지사 종로, 강남, 부산, 대구, 울산 각 지사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할 수 있으며 현재 호사랑은 매달 호주, 필리핀 어학연수 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