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00여 유명브랜드…풍성한 할인행사-올브랜아웃렛

200여 유명브랜드를 앞세워 지역민들에 사랑받고 있는 올브랜아울렛.
200여 유명브랜드를 앞세워 지역민들에 사랑받고 있는 올브랜아울렛.

'스타일과 가격을 한번에….'

올브랜아울렛은 200여 개의 유명브랜드를 앞세워 지역민들에게 사랑받는 아울렛매장이다. 특히 토종 기업으로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꾸준한 애정을 받고 있다.

올브랜은 우선 2개층 총 5천여 평이 넘는 널찍한 매장 면적으로 쾌적한 쇼핑 공간을 제공한다. 매장 내 통로도 고객 들의 편의를 위해 최대한 넓게 설계했고, 점포 인테리어를 쇼핑과 휴식을 함께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동시에 1천여 대의 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공간과 대구시내 어느 곳에서나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위치, 구미'경주'의성 등 다른 지역에서도 40분 거리의 탁월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과거 아울렛에 대한 이미지는 '이월상품, 싼 가격'에 국한됐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욕구가 다양해지고 문화수준이 향상되면서 품질과 서비스 중심의 합리적인 소비행태를 보이면서 단순한 쇼핑이 아닌 즐기는 쇼핑문화가 주를 이루고 있다.

이런 변화에 맞게 올브랜아울렛도 최근의 소비트렌드를 반영한 고객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무한 만족주의'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기존의 아울렛과 완벽히 차별화된 백화점 스타일의 서비스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 테마성 이벤트와 특설공연 등을 정기적으로 마련하고 있는 데다 가족단위 문화공간을 창출하기 위해 ▷문화센터 ▷갤러리홀 ▷피트니스센터 ▷푸드코트 등 문화'편의시설 확보로 올브랜만의 쇼핑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올브랜 아울렛에서의 쇼핑이 매력적인 것은 이뿐만이 아니다. 200여 개가 넘는 국내외 브랜드를 연중 50~80% 할인한 거품 뺀 가격으로 판매해 실속쇼핑족들을 유혹한다.

1층에는 르샵, 시슬리, 톰보이, 코데즈 컴바인 등 여성캐주얼매장과 리바이스, 캘빈클라인진, MLB 등 진'멀티캐주얼 매장이 자리 잡고 있다. 2층에는 지이크, 제스, 지오지아 등 남성정장 대표브랜드와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정통스포츠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이와 함께 아놀드파마, 루이까스텔 등 골프매장과 함께 대구 최대 아동의류매장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여성 은 물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다.

할인행사도 풍성하다.

캘빈클라인 진 90~80% 가격파괴 창고대개방전과 팀스폴햄 엠폴햄 라틀레틱 후아유 지오다노 등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선물 상품전을 준비중이다. 여성복 비키, 시슬리, 르샵, 에고이스트, 지센, S쏠레지아 등에서는 겨울패딩 코트 상품전을 진행한다.

엘르골프 올브랜 단독 70~50% 특집전과 신사 캐릭터 캐주얼 코모도 스웨어에서 겨울상품 80~70% 창고 개방전을 펼친다. 휠라, 엘레쎄에서는 스키&보드복 특집전을 마련했다. 또 블랙야크, 콜핑, 휠라스포츠, 레드페이스 등에서는 겨울산행을 위한 아웃도어 특집전이 열린다. 행사기간 동안 카드사별 다양한 사은품과 올브랜 오천원 상품교환권을 병행하여 증정하며, 무이자 할부행사도 진행된다.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