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가득한 겨울 워터파크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리솜스파캐슬
- 온천파도 거꾸로 타기 대회, 베스트키즈 선발대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져…
전국이 꽁꽁 얼어 붙었다. 기온이 벌써 영하 10도 이상 내려갔고, 일부 지역은 한파주의보도 발효됐다. 이렇게 추운 날에는 모든 걸 잊고 뜨끈한 온천수에 몸을 담가 심신을 녹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 법하다. 거기다 재미있는 즐길 거리와 이벤트까지 있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일 것이다.
천천향 온천수로 유명한 충남 덕산의 리솜스파캐슬에 가면, 이 모든걸 즐길 수 있다. 특히 올 겨울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새롭게 준비해 오는 17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 온천파도 거꾸로 타기 대회 = 성난 파도를 타는 듯한 아찔한 고저가 약 12초 간격으로 계속 반복되는 토렌트리버(파도풀)를 활용한 '온천파도 거꾸로 타기 대회'는 매주 수요일에 진행되며 당일 10명씩 선착순 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1회 2명씩 토너먼트 기록을 통해 순위가 결정되는데, 당일 기록 우승자는 천천향 무료이용권 2매와 롤케익을, 시즌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 각각 제공된다. 물론 매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슬라이드 자유이용권이 제공된다. 즉석상품 제공 코너인 '파도헤쳐 보물찾기'는 매주 1~2회 게릴라성 이벤트로 진행되며, 파도풀 속에 숨겨진 '볼'을 찾아오면 바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 베스트키즈 선발대회 = 매주 주말에는 천천향 파라원 무대에서 최고의 끼를 발산한 어린이를 선정해 축제가 끝난 후 천천향 연간이용권 1매를 증정하는 '베스트키즈 선발대회'가 개최된다. 또한 온천도 즐기고,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사회성도 키우는 '엄마와 함께하는 온천캠프'가 국내 최초로 열린다. 이 외에도 엄마와 아이들을 위해 천천향 실내의 휴게공간으로 운영되는 무료 찜질방 '사랑채'와 자녀와 떨어져 부부만의 시간을 갖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온천키즈카페'를 무료로 운영한다. 천천향 지하 1층 바이탈테라피센터 앞에 위치한 온천키즈카페는 아이들이 수영복을 그대로 입은 채 입장이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정시간 이용할 수 있다.
◆ Health Party, Play Party, Event Party = 여름 워터파크 못지않은 흥미진진한 이벤트로 인해 지친 몸을 달래기 위해서는 리솜스파캐슬의 자랑거리인 온천수가 제격이다. 기존에 이미 인기를 끌고 있는 한약달인탕, 커피담근탕, 홍초 블루베리탕, 홍초 복분자탕, 리솜포레스트탕 등 Best 5 건강탕 외에 올해는 편백나무 숲 속의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는 피톤치드 사우나를 추가로 신설했다.
이외 연계 이벤트로는 주변의 충의사, 윤봉길기념관, 추사고택 등 예산 문화유적 답사 및 사과농장을 체험할 수 있는 '예산 슬로우시티 버스투어'가 매주 토요일 및 설날 당일 등 총 11회에 걸쳐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특선뷔페와 함께 비보이 및 걸스힙합 공연이 펼쳐지고, 올해 마지막 날에는 가수 김혜연의 송년공연이 이어진다. 또한 '온천파도 거꾸로 타기 대회'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트위터에 올리고 SNS URL을 남기면 매월 선정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 홈페이지 포토이벤트, 콘도회원 Gift 증정 퀴즈이벤트 등이 이 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덕수 탄핵소추안 항의하는 與, 미소짓는 이재명…"역사적 한 장면"
불공정 자백 선관위, 부정선거 의혹 자폭? [석민의News픽]
헌정사 초유의 '대통령 권한대행' 탄핵…"제2의 IMF 우려"
계엄 당일 "이재명, 우원식, 한동훈 복면 씌워 벙커로"
무릎 꿇은 이재명, 유가족 만나 "할 수 있는 최선 다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