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e got a frog in my throat !"
- "목이 쉬었어!", "목이 칼칼해!"라는 뜻이다. 목이 간질간질하고 계속 기침이 나면 서양에서는 목에 개구리가 들어갔다고 한다.
M: Are you ready for your presentation?
W: Oh, about that, boss…. 'cough, cough'
M: My goodness! What's wrong with your voice?
W: Sorry, I can't stop coughing. I've got a frog in my throat.
M: Alright. Do the presentation next week.
W: Thank you for understanding.
M: 발표 할 준비는 다 됐나요?
W: 아, 그거 말인데요…. '콜록 콜록'
M: 세상에! 목소리가 왜 그래요?
W: 죄송합니다. 기침이 멈추지 않아서요. 목이 계속 간지러워요.
M: 그럼 발표는 다음주에 하세요.
W: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