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동구, 설맞이 복지시설 위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 대구 동구, 설명절 어려운 이웃과 함께!! -

대구 동구, 설맞이 복지시설 위문

- 대구 동구, 설명절 어려운 이웃과 함께!! -

대구 동구청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관내 복지시설을 방문하여 다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분위기를 만들 예정이다.

위문대상은 관내 노인복지시설, 아동복지시설 8개소, 장애인복지시설 7개소, 등 사회복지시설 30개소를 구청장 및 간부공무원들이 시설을 직접 방문하여 시설생활자들을 위문 격려하고 2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고 이들을 돌보는 시설종사자들을 위문할 예정이며, 각 부서에서 직원들의 동참하는 분위기 확산을 위해 십시일반 마련한 위문품을 봉사담당시설을 방문하여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병행 할 예정이다.

이재만 동구청장은 갈수록 복지시설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고 있는 요즘 공무원들이 솔선수범 소외계층에 대한 봉사활동을 실시함으로써 더불어 함께 사는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나눔의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