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티앤씨, CES2012 참가와 동시에 국내 활동도 활발
국내 휴대폰 액세서리 선두업체 중앙티앤씨가 CES2012참가와 동시에 국내에서도 거침없는 활동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중앙티앤씨는 지난 9월 휴대폰 액세서리 브랜드 몹씨(mob;c)를 런칭함과 동시에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 이 성공에 힘입어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에 도전하고 나섰다.
중앙티앤씨는 이달 10일부터 열린 CES2012참가를 시작으로 세계시장 진출의 문을 열었다. CES는 매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규모의 전자제품 박람회로서 매회 2,000여 개의 전자업체들과 10만 명이 넘는 관계자 및 관람객들이 방문하는 큰 행사이다.
이러한 세계적 큰 행사에 참여하게 된 중앙티앤씨는 슈퍼맨, 백설공주, 애플캔디를 이용한 이색마케팅을 펼쳐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슈퍼맨과 백설공주가 관람객들에게 나눠준 애플캔디에는 'Mobile Premium Accessory, With Apple'과 'mob;c(몹씨)'라고 새겨져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중앙티앤씨 마케팅 총괄 김선희 부장은 "휴대폰을 보호하는 뚱뚱한 스마트폰 액세서리의 시대는 지나갔다. 이제는 사용자의 취향과 개성을 고려한 스타일리쉬한 상품으로 승부를 겨뤄야 한다"며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 통하는 제품을 만들어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중앙티앤씨는 오는 1월 9일부터 14일까지 몹시스타일닷컴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몹시스타일닷컴의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을 하고 100번째, 500번째, 1,000번째 댓글을 다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많은 이들의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중앙티앤씨는 몹시와 함께 CES2012참가를 통해 세계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함과 동시에,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국내활동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