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기 어학연수지 호주로 워킹홀리데이 쉽게 떠나는 법

인기 어학연수지 호주로 워킹홀리데이 쉽게 떠나는 법

최근 세계적 경제위기가 닥쳐오면서 무한경쟁시대로 접어들게 되었다. 이처럼 어려운 사회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역량을 높여 자신의 경쟁력을 키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어떤 위치에 속하더라도 공통적으로 인정받고 경쟁력을 얻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영어'이다.

위와 같은 이유들로 꿈과 포부를 가진 젊은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어학연수를 염두 두고 있을 것이다. 어학연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는 이론적인 언어학습에서 벗어나 실생활에 적용하는 언어를 습득할 수 있다는 것과 함께,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는 데에도 큰 의미를 두기 때문이다.

이렇게 어학연수의 인기 높아지면서 여러 어학연수 국가들이 떠오르고 있는데, 그 중 필리핀이나 호주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유학장소 중 하나이다.

필리핀이나 호주유학 등은 가격이 저렴하거나 워킹홀리데이 등을 이용하면 금전적인 부담을 조금 덜 수 있는 곳이다. 그러나 그 방법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 도움을 받고자 하는 이들이 많은데, 이에 호주, 필리핀유학 전문사이트 호사랑은 전문적인 상담과 함께 저렴한 어학연수를 떠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호사랑 후원사 프라임 이동일대표는 "경쟁력이 없으면 뒤쳐지는 요즘 같은 사회에서 영어실력은 필수로 갖춰야 할 조건으로 떠오르고 있지만, 그 기회가 균등하게 주어지기란 굉장히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유학업계는 이러한 상황에 대해 봉사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유학원들은 터무니 없는 서비스와 가격으로 자신들의 실리만 추구하기 보다는 학생들의 입장을 고려하여 도움을 주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호사랑카페는 어학연수를 꿈꾸고 있는 이들에게 호주유학 및 워킹홀리데이와 필리핀 어학연수에 대한 각종 정보들을 공유하고 제공하고 있는 커뮤니티다. 특히 호사랑 카페를 이용한 워킹홀리데이, 호주유학, 필리핀 어학연수 상품은 최저가 보상제도를 적용하고 있어 부담 없는 어학연수를 도와준다.

이와 함께 학생들을 위해 초기정착 무료서비스를 실행해 학생들 사이에 호평을 얻고 있다.

이동일 대표는 "호주, 필리핀 유학이나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는 비싼 가격에 해야만 좋은 것이 아니다. 커뮤니티가 잘 이뤄지고, 입국에서 초기정착까지 도와주는 유학원을 이용하면 유학생활에 실패는 없을 것이다"고 전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