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아이돌과 기린예고 돌+아이들의 맞대결을 그린 (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가 4회를 맞아 소라 vs 지연, JB vs 진운의 본격적인 맞대결을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일으키는데 성공했다.
월말 평가로 듀엣 과제를 받게 된 기린예고의 학생들. 그런데 하필이면 앙숙중의 앙숙이라고 할수 있는 JB(JB)와 진유진(정진운), 해성(강소라)과 리안(박지연)이 한조가 된다. 댄스곡을 과제로 받은 유진은 연습은 뒷전이고 의봉과 농구시합에 빠져있고 이를 보다못한 JB는 유진에게 농구를 제안한다. 그런데 JB의 농구는 다름아닌 댄스의 변형. 황당해 하는 유진 앞에서 현란한 농구댄스를 선보이는 JB는 어느덧 유진에게 댄스가 그리 어려운 것이 아님을 일깨워 주고, 유진은 JB 몰래 농구댄스 연습에 돌입하게 된다.
현란한 드리블과 덩크슛등 범상치 않은 농구실력까지 선보인 정진운과 JB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농구댄스를 선사하며 순식간에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노련하고 세련된 JB와 거칠고 열정적인 정진운의 상반된 매력이 폭발하며, 를 대표하는 남자캐릭터로써 완벽히 자리잡았음을 입증시켰다.
본격적인 월말평가 무대가 펼쳐질 의 5회가 기대되는 가운데 해성vs리안, JBvs진운의 한치양보도 없는 맞대결이 시작함과 함께, 이들의 얽히고 섥힌 러브라인이 전개될 예정이다. 는 매주 월화 밤9시 55분, KBS2 TV를 통해 방송된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원희룡 "대통령 집무실 이전, 내가 최초로 제안"…민주당 주장 반박
한동훈 "尹 대통령 사과, 중요한 것은 속도감 있는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