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헤로인 박하선이 지난 18일 경기도 부천시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프레디' 매장에서 사인회를 진행하여 화제다.
현재 이태리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프레디 코리아'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박하선은 하이킥3의 밤샘촬영에도 불구하고,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오후 5시 30경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프레디 매장을 찾았다. 박하선을 보러 아침부터 몰려든 팬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루었던 프레디 매장에는 사인회가 시작되기 30분전부터 수백명의 팬들로 가득 메워져 테이블이 쓰러지고, 사람들이 넘어지는 등 약간의 소동이 있었다.
하이킥3의 밤샘촬영으로 피곤한 기색이 역력했던 박하선은 수많은 팬들로 둘러 쌓인 프레디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다소 놀래면서도 행복한 웃음으로 기운을 되찾으며, 팬들 한명 한명과 사진촬영과 준비한 프레디 선물 등을 나눠 주며, 정성스럽게 사인회에 임했다.
팬들이 직접 가져온 달력, 티셔츠, 머그컵 등에도 정성스럽게 사인을 해주며, 팬들의 선물과 따뜻한 응원에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고, 행복한 사인회 시간을 가진 박하선은 선착순 140명에게 주어진 사인회를 마치고 나서도, 몰려드는 팬들 모두에게 환한 웃음과 인사를 하며 다음 촬영 장소로 떠났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탄핵 반대, 대통령을 지키자"…거리 정치 나선 2030세대 눈길
젊은 보수들, 왜 광장으로 나섰나…전문가 분석은?
민주, '尹 40% 지지율' 여론조사 결과에 "고발 추진"
윤 대통령 지지율 40%에 "자유민주주의자의 염원" JK 김동욱 발언
"尹 영장재집행 막자" 與 의원들 새벽부터 관저 앞 집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