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입주민 만족도 높아 '입소문'…수성 SK리더스뷰

SK건설은 주상복합아파트인 '수성 SK리더스뷰'를 특별 분양 중이다.

대구 최고층인 수성 SK리더스뷰는 지하 3층, 지상 36~57층 7개동 규모로 154.8㎡에서 349.1㎡까지 총 788가구로 구성돼 있다.

지상 6층부터(지상에서 22m 높이) 일반아파트 1층과 같은 조경공간과 산책로, 필로티가 갖쳐져 있고 지상 6층에 조성된 단지에는 조경공간과 7개에 이르는 주동들이 웰빙 산책로를 따라 하나로 연계돼 있다.

또 지하 1층에 홈프러스가 있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단지다.

수성 SK리더스뷰는 입주민 만족도가 높은 아파트로 유명하다.

다양한 단지 내 행사 개최로 입주민 간 소통은 물론 입주 후 입주민 가든파티, 비어파티, 스크린 골프대회, 포토 콘테스트 등 지속적으로 입주민 행사를 개최하였고, 연말에는 아름다운가게와 자선바자회를 열고 가족 체험행사, 신년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단지 내에서 '수성 SK리더스뷰 특별전시회 Deconpace'를 열어 다시 한 번 주목을 끌고 있다.

수성 SK리더스뷰가 주최하고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국내외 작가 27명이 참여하는 이 전시회는 아파트 내에서 열리는 독특한 미술 전시회다. 지금까지 우리 지역에서 아파트 내 미술 전시회가 열린 적이 없었던 터라 입주민뿐 아니라 인근 주민들까지도 관심이 많다. 수성 SK리더스뷰는 회화, 조각, 설치, 영상 등 다양한 분야의 예술 작품이 전시되는 이번 특별 전시회를 통해 일반 주거공간을 넘어, 예술이 있는 고품격 아파트로 또 다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회를 관람한 한 입주민은 "아파트 안에서 미술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다. 수성 SK리더스뷰는 수시로 이런 행사를 마련해주어서, 일상 생활이 늘 재미있다"고 말했다. '수성 SK리더스뷰 특별 전시회 Deconpace'는 4월 22일까지 아파트 103동 33층 전 층에서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모든 사람들이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수성 SK리더스뷰는 현재 '뉴 프리미엄 서비스 365' 특별분양 중이다.

이 서비스는 3가지 특별한 혜택과 함께 60%의 은행 대출이자 5년분을 지원해주는 앞선 서비스다. 3가지 혜택으로는 취득세 감면 혜택 변경에 따른 세금 상승분 지원(9억원 이하, 1주택자에 한함),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선택), 매직 글라스 시공(선택)이 있다.

수성 SK리더스뷰의 한 관계자는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아지면서 미분양 가구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며 "층별로 10~30%의 할인 분양가를 적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성 SK리더스뷰 분양 홍보관은 단지 내 커뮤니티센터 8층에 있다. 문의 053)761-9900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