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김지현 양아치니…김지현 표정 "완전 웃겨"
룰라의 전 멤버 김지현이 '하이킥3'에 깜짝 출연해 "양아치니"라는 발언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에서는 사법시험 불합격의 충격으로 하선(박하선)을 떠난 영욱(고영욱)이 재등장한 가운데 김지현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이날 김지현과 고영욱이 말다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드디어 시험에 합격한 영욱은 전 여자친구 하선과 재회했지만 지석(서지석)과의 행복한 모습을 목격하고 준비했던 하트모양의 목걸이를 전하지 못했다.
이에 영욱은 쓸쓸하게 거리를 걷다가 가로수에 목걸이를 걸어두고 유유히 자리를 떠났지만 곧바로 다시 돌아와 목걸이를 찾으려는 순간 먼저 목걸이를 낚아채는 김지현과 마주치게 됐다.
이에 김지현은 목걸이를 발견한 뒤 낚아챘고 다시 목걸이를 찾으러 온 고영욱과 말다툼했다.
영욱은 "내 목걸이니까 내놓으라"고 했지만, 김지현은 "딱 봐도 여자 목걸인데 이게 왜 당신거냐"며 화를 냈다.
영욱이 목걸이를 챙기려고 하자 김지현은 "너 양아치니?"라는 자신의 유행어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하이킥3 김지현 양아치니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킥3 김지현 양아치니, 원조에게 다시 들으니 정말 재밌다", "하이킥3 김지현 양아치니, 너 양아치니? 할때 표정 너무 웃겼다", "하이킥3 김지현 양아치니, 고영욱과 김지현의 찰떡호흡 볼수록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크리스탈은 강승윤의 군입대에 눈물을 흘렸다.
뉴미디어국 하인영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