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 첫 단독 콘서트 "많이 탑승해 주세요~"
버스커버스커가 첫 단독 콘서트 '청춘버스'가 무대에 오른다.
버스커버스커는 오는 5월 5일부터 6일까지 양 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버스커버스커의 콘서트 '청춘버스'가 무대에 오른다.
이에 버스커버스커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우리는 거리의 악사다. 음악으로 호흡하고 소통하는 밴드가 되고 싶다"며 "우리의 이런 열정을 담은 첫 단독 콘서트 '청춘버스'에 많은 분들이 탑승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버스커버스커의 음반 제작과 콘서트 기획을 지원해 온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음악적 목표와 색깔이 뚜렷한 밴드이기에 이들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쪽으로 지원하고 있다. 대중들도 버스커버스커만의 느낌을 누구보다 인정하고 기다려온 듯하다. 이번 정규 음반은 물론 첫 단독콘서트 '청춘버스' 또한 기대한 바를 충족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고 자신했다.
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 콘서트 소식을 접한 팬들은 "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 오픈티켓 어디서 구매하나요?", "버스커버스커 멋진 음악 하는 밴드", "나도 그 청춘버스 탑승 할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버스커버스커의 1집 정규 앨범은 오는 29일 발매 예정이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나경원 "李 집착한 책갈피 달러 밀반출, 쌍방울 대북송금 수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