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없는 아름다운 울진만들기!"
울진군 학교폭력예방 설명회 및 합동캠페인 실시!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울진교육지원청, 울진경찰서와 합동으로 학교폭력예방을 위하여 지난 3월 15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설명회 및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울진군의회 송재원 의장, 28개교 학교장, 교사·학생·학부모·자원봉사자·경찰 협력단체, 기관단체 등 600여명이 참석하여 많은 관심을 모았다.
설명회에서는 청소년들 인성함양에 필요한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 및 행사들이 제시되었으며, 울진경찰서는 학교폭력 유형별 처벌내용·신고방법·처리절차를, 울진교육지원청은 학교폭력 예방방범 및 발생시 자체징계 조치사항을, 울진군은 학교폭력 피해발생시 구체적 지원내용 안내 등의 방안에 대해 설명하였다.
임광원 군수는 격려사에서 "학교폭력예방은 가정과 학교 그리고 지역사회가 다 같이 관심을 가져야 된다."라고 하였으며, 송재원 의회의장은 축사에서 "학교폭력예방을 위하여 군의회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하였다.
최근 학교폭력의 심각성으로 인한 청소년들이 학교가기를 거부하고, 교사들이 담임 맞기를 싫어하며, 자살로 이어지고 있어 울진군은 합동 설명회를 실시하였으며, 설명회 후 기관장을 필두로 청소년수련관에서 남대천 고수부지까지 범군민의 참여와 관심을 호소하는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댓글 많은 뉴스
국힘 김상욱 "尹 탄핵 기각되면 죽을 때까지 단식"
[단독] 경주에 근무했던 일부 기관장들 경주신라CC에서 부킹·그린피 '특혜 라운딩'
민주 "이재명 암살 계획 제보…신변보호 요청 검토"
국회 목욕탕 TV 논쟁…권성동 "맨날 MBC만" vs 이광희 "내가 틀었다"
이재명, '선거법 2심' 재판부에 또 위헌법률심판 제청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