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천하의 이효리 제압! "너 집에 가. 절교할래?"

사진.CJ E&M
사진.CJ E&M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천하의 이효리 제압! "너 집에 가. 절교할래?"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이 천하의 이효리와 흥미진진한 만남을 가졌다.

버스머버스커 장범준은 최근 온스타일 '골든12' 녹화에서 이효리와 새롭게 소셜멤버로 합류한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을 비롯한 멤버들의 흥미진진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됐다.

특히 장범준은 특유의 능글맞은 엉뚱한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이효리를 비롯한 소위 '기센 누나들' 틈에서 기죽지 않고 도리어 기선제압에 나서는 등 유쾌한 그들의 만남이 웃음을 자아냈다.

버스커버스커는 최근 발매된 자신의 앨범에 소셜멤버들의 얼굴을 직접 그려 선물하는가 하면 이효리의 '유고걸'을 자신의 스타일로 편곡해 들려주는 등 감성적인 기타 연주와 노래까지 쏟아내며 여성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인터넷에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던 장범준의 배다해 그림 외에 이효리를 비롯한 다른 멤버들을 표현한 재치만점 캐릭터 그림들도 모두 공개된다.

특히 이효리와 장범준의 어이없는 신경전은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기선 제압하려는 이효리의 질문공세에도 전혀 굴하지 않고 엉뚱한 애교로 화답해 이효리를 당황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 함께 쇼핑을 나서서 길을 못 찾고 헤매는 이효리의 운전실력을 타박하는 등 은근히 놀리면서 엉뚱한 멘트들을 쏟아내는 통에 당황한 이효리가 "너 집에 가. 절교할래?"라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소셜멤버들은 천연덕스러운 장범준의 활약에 '천하의 이효리를 잡았다'며 감탄과 웃음을 터뜨리기도.

장범준의 엉뚱능글 애교에 푹 빠져 금새 친해진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는 '골든12' 아지트 인테리어에 나설 예정이다.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디자인 소품과 아기자기한 가구, 각종 화분을 구입하고 멤버들이 직접 서로의 얼굴을 그린 재미있는 그림 타일로 벽을 장식하는 등 자신들의 아지트를 꾸미는 과정이 공개된다.

또 성황리에 치러졌던 자선바자회의 준비과정과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바자회 현장도 만날 수 있을 예정. 이효리와 멤버들 모두 두 팔을 걷어 붙이고 적극적으로 판매에 나서는 등 수익금 마련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색다른 모습들이 공개된다.

방송은 4월 12일(목) 오후 11시 방송된다.

뉴미디어국 하인영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