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평생학습특별시 칠곡군 칠곡평생학습대학 공동체 한마당

27일 교육문화회관

칠곡군(군수 백선기)은 오는 27일 교육문화회관에서
칠곡군(군수 백선기)은 오는 27일 교육문화회관에서'칠곡평생학습대학 공동체 한마당'행사를 개최한다. 칠곡평생학습대학 공동체 한마당 행사는 인문학 도시로서의 도약과 평생학습 진흥을 위해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참여해 칠곡평생학습대학을 통해 배운 솜씨를 자랑하는 등 배움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행사로 전공별 작품 전시회 및 발표회 등으로 꾸며진다

칠곡군(군수 백선기)은 오는 27일 교육문화회관에서'칠곡평생학습대학 공동체 한마당'행사를 개최한다.

칠곡평생학습대학 공동체 한마당 행사는 인문학 도시로서의 도약과 평생학습 진흥을 위해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참여해 칠곡평생학습대학을 통해 배운 솜씨를 자랑하는 등 배움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행사로 전공별 작품 전시회 및 발표회 등이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동체 한마당 행사에는'홈커밍데이'라는 주제로 졸업생들이 참여해 졸업 후 진로 탐색 발표회도 가질 계획이다.

또한 부대행사로 지역의 농산물 판매와 홍보를 위한'장터'운영과 직접 체험할 수 있는'작품체험전'도 가져 단순 발표의 장이 아닌 또 하나의 체험과 학습의 장으로서 모두가 배움을 나누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칠곡군 관계자는 "이번 칠곡평생학습대학 공동체 한마당 행사를 통해 졸업생․재학생 모두가 '칠곡평생학습대학'이라는 연결 고리로 인연을 맺고 이 배움의 인연을 통해 상생 발전하며 평생학습 인문학 도시로서의 칠곡군의 위상도 더 높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